광교 오피스텔(으로 쓰나 거의 아파트)광교 에듀하임

광교 오피스텔(으로 쓰나 거의 아파트)광교 에듀하임

신분당선 상현역 주변 광교자이 더클래스부동산 임장후기입니다. 상현역은 신분당선이 지나가기 때문에다들 흥미 있어하는 곳이고광교중앙역쪽으로 가기에는 자금이 모자라는 분들이사랑을 가지는 단지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상현역 광교자이 더클래스에 대하여 분석해 보겠습니다. 먼저 입지입니다. 네이버지도에 있는거처럼신분당선 상현역까지 걸어서 5분컷으로 가능한 위치입니다. 상현역 주변에는 상가들도 많고활성화가 되어 있어여러가지 시설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다음으로 학교 정보입니다. 광교자이 더클래스 아파트에서 길 건너면새빛초등학교상현중학교상현고등학교초중고가 모두 앞에 있습니다.


imgCaption0
4월 27일 부동산 뉴스4

4월 27일 부동산 뉴스4

산업단지 가까운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직주근접 우수해 눈길 최근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직주근접 단지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직주근접 단지는 분양시장에서 항상 사랑을 받는 상품입니다. 그야말로 지난 5월 분양한 충북 청주시 흥덕구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 GS건설, 1분기 영업익 710억원전년비 55darr GS건설의 올 1분기 영업이익이 반토막 났다. GS건설은 올해 1분기 71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전년1,590억원대비 55.3 줄었다고 26일 공시했다.

매출은 3조710억원을 거둬 전년3조5,130억원 단독가양동 CJ 부지, 5년 공회전에 이자만 1000억대용도변경해도 매각 힘들 듯 인창개발이 CJ 가양동 부지 매각 검토에 나선 가장 큰 이유는 방대한 이자 지출에 비해 기대되는 분양 수익이 급감했기 때문으로 추정됩니다.

4월 27일 부동산 뉴스6

GTX숲세권계양에 3053가구 출격 롯데건설이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3000가구가 넘는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투시도를 선보입니다. 인근 1.5 거리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DE노선이 계획돼 있는 데다. 서울지하철 2호선 청라연장선도 추진될 50 동의율 확보한 단지도1기 신도시에 부는 신탁 열풍.왜? 노후계획도시 특별법 시행을 앞두고 1기신도시분당일산평촌산본중동 통합재건축 추진 단지에서 신탁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신탁사를 초청해 주민설명회를 개최할 뿐만 아니라, 신탁방법 사업 추진에 대한 동의율을 확보하는 분양가 13억 비싸다고 욕먹었는데벌써 7억 올랐네요 서울 아파트 분양가가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강북에서는 국민 평형인 전용 84 분양가가 15억원에 달할 전망입니다.

4월 27일 부동산 뉴스5

유류분 위헌 결정, 상속 재산 분쟁 조정될까?현명한 부동산 헌법재판소에서 유류분 제도에 대한 위헌 결정을 내렸다. 형제자매에게 고인의 의사와 상관 없이 일정 비율 이상의 유산 상속을 강제하는 유류분 제도가 위헌이라는 것입니다. 유류분은 피상속인이 재산을 이미 증여 혹은 유증했 영상 여보 앞마당에 텐트치고 쉬어요 5만평 공세권 끝판왕 제주 이집 부동산360 집 앞을 나서자마자 공원이 펼쳐진다면 어떨까요? 제주도에서 상상이 현실이 된 아파트가 나왔어요.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가 제주도에서는 처음으로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분양합니다. 민간공원 특례사업 분위기 확 달라졌다19억에 팔린 송파 아파트, 3개월 만에 서울 아파트 거래량이 2년7개월 만에 월 4000건을 돌파했다. 인기 주거지로 옮기는 갈아타기 수요가 늘어나며 송파와 성동, 마포 등 선호 지역에서 손바뀜이 활기찬 게 거래량 증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입니다.

4월 27일 부동산 뉴스3

분상제 적용 대방건설 북수원이목 디에트르 아파트 분양 수원 장안구가 스타필드 수원 오픈을 비롯해 호재를 업었다. 여기에 장안구는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신분당선광교중앙역호매실 연장예정,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예정 등 수혜도 평촌 목련 67단지, 특별법 시행 맞춰 통합 재건축 박차 노후 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노후계획도시 특별법이 27일 시행되고 평촌신도시가 자리한 경기 안양에선 목련 6단지와 7단지 통합 재개발에 속력을 내고 있습니다.

안양시 등에 의하면 1기 신도시로 조성된 르엘 어퍼하우스, 높은 대지지분 흥미 쏠려 고소득층과 자산가들 사이에서 공동주택을 선택할 때 대지지분이 필요한 기준으로 자리 잡으며 붙잡고 있다

임장으로 느낀 나만의 체크 포인트

이렇게 좋은 입지가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근접한 호수공원 산책로에 상권, 그리고 교통까지 지금까지 임장지 중에 오직 두루갖춘 부족함 없는 아파트였어요. 그만큼 광교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서 가격의 흐름을 주도하는 이유가 있는 아파트였어요. 35평의 경우 12억대까지 떨어졌던 것이 최근에는 13억대 후반에서 14억 초반까지 거래되고 있어요. 투자관점으로 보았을 때는 근 5년내로는 이보다.

자주 묻는 질문

4월 27일 부동산 뉴스4

산업단지 가까운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 직주근접 우수해 눈길 최근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직주근접 단지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월 27일 부동산 뉴스6

GTX숲세권계양에 3053가구 출격 롯데건설이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3000가구가 넘는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투시도를 선보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4월 27일 부동산 뉴스5

유류분 위헌 결정, 상속 재산 분쟁 조정될까?현명한 부동산 헌법재판소에서 유류분 제도에 대한 위헌 결정을 내렸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