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뷰 빈폴 블루 아미 반지갑 구매리뷰

기타리뷰 빈폴 블루 아미 반지갑 구매리뷰

스코틀랜드의 페어아일섬에서부터 시작되어 페어아일이라고 합니다. 가로줄무늬 등의 특정무늬가 있는 것을 지칭합니다. 스웨트셔츠는 맨투맨의 느낌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땀흡수가 잘되는 라운드넥의 티셔츠를 말합니다. 그러므로 가을겨울에 입는 페어아일무늬의 땀흡수 잘되는 티셔츠입니다. 빈폴레이디스라인에서 이맘때 편하게 입기에 괜찮은 아이템이라 구입을 해봤습니다. 시즌오프가 된 제품이기 때문에 올해는 이월상품으로 구입할 있습니다. 사이즈는 L의 경우 있었으나 나머지는 발품을 팔아봐야 합니다.

출고가격이 179,000원인데 74,533원에 구입을 했다. 할인율은 41 정도입니다. 제품은 출근복에도 입고 일상복에도 입지만, 셔츠나 블라우스의 불편함과 니트관리의 어려움 때문에 대체제가 몇 개쯤 필요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imgCaption0
갤럭시 Z플립3 빈폴 스트랩 언박싱

갤럭시 Z플립3 빈폴 스트랩 언박싱

갤럭시 Z플립3 빈폴 스트랩 언박싱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빈폴 제품명 콜라보에 갤럭시 Z플립3 5G라는 제품명 콜라보 에디션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박스를 풀면 빈폴 스트랩과 그립톡이 들어있었으나 개인적으로 그립톡은 스티커로 붙이는 타입이 마음에 안 들기 때문에 어디다. 활용해야 할지는 고민해 봐야 할 것 같다. 보는것과 같이 스트랩만 들어있다고 해서 갤럭시 Z플립3 전용 정품 스트랩 케이스는 필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정품 스트랩 케이스는 파란색과 쨍한 주황색 스트랩이 눈에 띄는데 너무 스포티한 디자인이 필자의 분위기와는 맞지 않아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빈폴 스트랩을 장착하게 되었습니다. 빈폴의 베이지 톤과 로고가 파란색이기 때문에 파란색 케이스와 잘 어울린다.

구입해 보자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을 했다. 실물평가와 착용 등을 위해 첫 구매는 백화점 등에서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판매 가격 239,000원이며 할인등을 받아 구입했다. 인터넷에서는 1819만 원에도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2629로 출시되고 있으며, 28 사이즈가 6677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일반핏의 배기느낌이 있고, 예전처럼 늘어진 배기가 아니라 허벅지와 밑위 등이 조금 편한 형태입니다. 28 사이즈를 구입했고, 매장 내 재고가 없어 주문을 했다.

요즘에 남성사이즈 32도 품절이 잘 나곤 하는데, 여성사이즈 28도 그런 것 같다. 배기느낌은 바지 밑위아래를 보시면 그 크기를 봐도 알 있습니다. 도드라지게 되는 이유가 배기핏으로 제작되어서 그렇다. 일자바지의 느낌이고 특이사항 없는 기본스타일입니다. 허리밴딩이 없는 제품이고, 뒷주머니는 모양만 있습니다.

갤럭시 Z플립3 제품명 콜라보 후기

갤럭시 Z플립3 제품명 콜라보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으로는 매우 그럴싸하고 필자도 많이 찾아보고 동영상도 보고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부분도 있었으나 그것은 바로 마감입니다. 케이스에 결합하는 부분도 어딘가 헐렁하고 검은색 비닐과 같은 재질이 제대로 부착되어 있지 않아서 언박싱을 하자마자 실망한 경험이 있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케이스를 결합하면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 그 뒤로는 신경 쓰이지 않았습니다.

정품 스트랩은 마감이 평평하게 잘 되어있고 들뜨지 않게 되어있어서 이런 느낌이 전혀 없었는데 제품명 콜라보만 하고 현실 상품에 적용해서 테스트는 안 해본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해결방법은 있었으나 필자가 집에서 양쪽 끝 부분만 티안나게 바느질해서 걸려도 접히지 않게 하였습니다. 이렇게 하고 나니 감동적인 문제가 없어서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진작에 테스트해보고 바느질을 더 끝쪽으로 해줬으면 어땟을까 아쉬움이 남는다.

자주 묻는 질문

갤럭시 Z플립3 빈폴 스트랩

갤럭시 Z플립3 빈폴 스트랩 언박싱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구입해 보자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을 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Z플립3 제품명 콜라보

갤럭시 Z플립3 제품명 콜라보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