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동차 사고는 처음 차량과 탑승자에 대한 안전조치를 하신 후 보험사에 접수 진행하시길 당부합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스크린 우측에 자주 하는 질문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묻던 질문들과 그에 대한 답변 내용들을 정리해 놓은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계약관리, 자동차보험, 보상, 장기보험, 일반보험, 그 외 등 리스트가 항목별로 분류되어 있어서 요구하는 내용을 찾기 간편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링크에 들어가서 분류 항목을 선택하거나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해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중복되거나 비슷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스스로가 찾고자 하는 내용이 이미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에 정리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는 것은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비상구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 잠금장치 해제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장출동,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애니카 서비스 특약 가입 시 연간 6회 단기 3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비상급유는 연간 2회 이럴때 도서, 산간지역, 차량 구조변경, 차량의 적재물로 인한 경우 부득이하게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비상구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차량이 도로를 이탈한 경우에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장비가 필요하거나 소요시간 30분을 초과한 경우 다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긴급견인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0km 이내 정비소까지 견인해 줍니다. 거리 초과 시 추가금 발생 3. 비상급유 휘발유나 경유의 소진으로 운행이 어려운 경우 3리터까지 급유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사고 접수 및 처리 절차
1. 사고접수 콜센터로 전화해서 사고 접수를 합니다. 이럴때 원활한 처리 진행을 위해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요청하게 됩니다. 이후, 추가 피해사항에 대한 접수가 필요합니다.면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연락하면 됩니다. 2. 담당자 지정 차량 정비업체 및 치료병원이 확정되기 전까지 임시 담당자가 사고처리를 진행합니다. 이후, 차량 정비업체나 치료병원이 확정되면 지정된 보상 담당자가 사고처리를 진행합니다.
3. 사고조사 현장 사진, 경찰서 신고내용, 사고 당사자 및 목격자 진술 등을 바탕으로 사고내용을 객관적으로 파악합니다. 이럴때 가해자와 피해자의 진술이 다른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도 있고, 경찰서 신고 등을 통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 콜센터 및 디지털 ARS
고객콜센터15885114에 전화하면 디지털 ARS를 통해 상담사 연결 없이 휴대폰 화면에서 요구하는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업무 외 시간인 아침저녁 주말 언제든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ARS를 활용하는 중 음성전환은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도 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은 언제 어떻게 발생할지 알 수없습니다. 그럴 때에는 당황하지 말고 자신이 가입한 자동차 보험사에 연락하면 된다는 것을 명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