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조회 하는 방법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조회 하는 방법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가장 높은 곳은 현재 MG대전 오정동지점입니다. 6 예금이자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금리 가장 높은 곳 찾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이전에 새마을금고, 신협등은 지점별 금리가 달라 하나하나 찾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마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이제는 한 번에 순위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매우 유용하니 자주 들어가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상단 예금비교정기예금MG 새마을금고로 검색하면 금리 높은 순서로 볼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를 통해 지역 설정도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지역 조건을 넣어서 검색하면 거주지역 중 가장 높은 곳을 알 수 있습니다.


저위험 중루익 단기 재테크 특판rp
저위험 중루익 단기 재테크 특판rp

저위험 중루익 단기 재테크 특판rp

6개월에서 1년안에 사용할 자금이라고 일반 통장에 방치하기 보단 RP를 활용하는게 괜찮아요. RP는 예금 보다. 안정적인 국공채를 활용해 확정이자를 줍니다. 보통 23 수익률을 제공하는데 특판은 67대 수익률도 가능하죠.유안타증권 특판 rp는 6대 rp 입니다. isa 활용시 200만원 세액공제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새마을 금고 정기예금 단점
새마을 금고 정기예금 단점

새마을 금고 정기예금 단점

새마을금고는 지점마다. 개별 법인이라 적용 금리가 다릅니다. 그렇다보니 내가 사는 동네 지점은 금리 높은곳 보다. 낮은 금리를 줄 수 있어요. 이때 내가 사는 주소지와 관련 없는 지점이라면 저율과세 혜택을 받지도 못합니다. 또한 56대 상품은 거의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특판인 경우가 많아요. 즉, 가입 가능한 계좌가 한정되어 있어요. 12분이면 완판되고요. 예금특판 가입하고 싶어도 판매 종료라서 못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죠. 예금 관련하여 문의하면 늘 판매 종료 안내만 받게 됩니다.

따라서 타 지역까지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높은곳 찾기 보단 내가 사는 지역에서 찾아보고 저율과세 혜택까지 받는게 효율적입니다. 금리도 4 후반까지는 받을 수 있을테고요.한가지 주의할건 물가상승률이 45 수준입니다.

31 대구 거주 하는 경우

혹은 직장이 있다면 가장 운이 좋은 케이스입니다. 대구는 거의 모든 새마을금고의 금리가 높았습니다. 위에 명시된 새마을금고에서 가입하시고 조합원으로서 1.4의 세금우대 혜택도 활용하십시오. 세금우대 혜택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제 글을 검색해 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3-2 4%대 초중반 금리 주는 지역 거주 중인 경우

4%대 초중반 금리를 제공하는 지역에 거주한다면 최고 금리와 금리차이가 심한 편이므로 세금우대를 활용한다고 해도 이득이 되지 못합니다.

온라인으로 최고금리 주는 곳을 가입하시고 3천만 원의 세금우대한도는 다른 곳에 활용하십시오. 보통 지방, 서울에서 이런 곳을 볼 수 있습니다.

33 5대 금리 주는 지역 거주 중인 경우

거주하는 곳에서 5의 금리를 준다면 선택은 간단해집니다. 거의 모든 대도시는 대부분 5대를 제공하는 새마을금고가 존재합니다. 이럴 때는 두 가지 경우에 따라서 선택합니다. 세금우대 한도 3천만 원을 활용하지 않았다면 거주지역에서 조합원으로서 세금우대받는 것을 보장하도록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5의 세금우대가 5.4의 일반과세보다. 훨씬 더 실제수익률이 높습니다. 세금우대 한도 3천만 원을 이미 사용했다면 단순하게 가장 금리가 높은 곳만 찾으면 되므로 온라인 금리가 제일 높은 곳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현재는 5.4 아양 새마을금고 일 것입니다.

특판예금 가입방법

새마을금고 비대면 계좌개설

새마을금고 예금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새마을금고 입출금 통장이 있어야 합니다. 지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입출금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기 위해서는 MG더뱅킹 앱을 설치한 후, 진행해야 하는데요. 아래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사용자의 앱 설치링크를 따로 첨부했습니다. 가능하면 상상모바일통장입출금계좌 으로 개설하셔야 다른 지점의 예적금을 가입할 때, 추가적인 입출금 계좌 개설을 안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