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멜빵 바지 오버롤 여자 데님 와이드 팬츠

여성 멜빵 바지 오버롤 여자 데님 와이드 팬츠

소소한의뷰소소한에 새식구가 들어왔어요. 당근에서 나눔 받았습니다. 소소한이 뷰맛집이 되었습니다. 손잡이 부분의 칠이 벗겨져 다칠것 같아 드르륵 커버링 해주었습니다. 소소한에서 이건 난이도 하죠. 언제든 놀러 오셔서 소소한의 뷰 감상해 보세요 소소한 옷수선 소소한옷수선 안양평촌동옷수선 바지길이 치마길이 수선 리폼 소잉 원데이 소잉원데이클래스 핸드메이드 핸메 핸드메이드제품판매 소소한 주인장의 새신소소한 전용 신발을 장만했습니다새신발 신고 미싱 패달 열심히 밟아보겠습니다.


imgCaption0
비터셀즈 반바지 상세샷


비터셀즈 반바지 상세샷

바지 뒷 모양새는 요런식임 위에서 말했듯 허리가 굉장히 조이는 모양새다. 그래서 정말 마른분들이 입으면 이상한 항아리핏이 나올 것 같음 왼쪽 허벅지 쪽에는 이렇게 귀여운 자수 로고가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귀여운 자수가 좋아요. 비터셀즈는 이런 귀여운 느낌을 잘 만드는 듯합니다. 아오 귀여워요 위에서 말했지만 굉장히 조이는 허리부분. 고무줄이 전혀 필요없습니다.고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거의 마른 44정도는 입어야 이 고무줄이 제기능을 하지않을까 싶음. 개인적으로 나는 이 고무줄 빼버려도 전혀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상품 리뷰에 앞선 사이즈 공유 키 164cm 상의 55 마른 66 평소 9095 선호 하의 2930 사이즈55마른 66사이즈라면 2사이즈 권장 비터셀즈는 사이즈가 1,2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이런거 증말 불편합니다. 후기가 없으면 정보찾기도 쉽지않고, 실측을 본다고하더라도 막상 배송오면 오차가 있는 경우도 꽤 있어서 요런거 정말 시러요. 아무튼 나는 당연히 2사이즈를 했는데, 생각보다. 고무줄 부분이 작기 때문에 마른 66까지만 그나마 편하게 입을 수 있을 듯합니다.

비터셀즈 반바지 착용샷

신혼여행 갔을 때 편하게 놀고싶은날 이렇게 입음 굉장히 밝은 멜란지 그레이 컬러에 가까워서 호박색하고 같이 입으니까 더 마음에 들었다. 조금 아쉬운 점은 크롭티랑 입었으면 더 예뻤을 텐데? 그래도 허벅지 사이즈도 넉넉해서 정말 편하게 입고다녔음 주머니도 있어서 을메나 편하게요? 키 164CM 기준으로 딱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기장감이라 엉댕이 보일 염려도 전혀없는 바지다. 요즘에도 날이 부쩍 더워졌는데, 그냥 바로 앞에나갈 때 이거 입고나감 마음에 든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