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바디플로 스트레칭 전신 안마매트 ZP8315

제스파 바디플로 스트레칭 전신 안마매트 ZP8315

고장이 나서 쓰지 않는 소형 안마의자를 버리게 되었습니다. 참조하여 이번 글에서 다루는 안마의자란 의자 위에 올리는 전신 마사지기를 의미합니다. 장윤정이나 이정재가 광고하는 커다랗고 무거운 안마의자가 아닙니다. 분리수거도 안되고, 고물상도 안되었습니다. 결국 온라인으로 대형 생활 폐기물 신청 후 처리가 가능했다. 소형 안마의자를 버리는 과정과 사용된 비용을 후기로 남긴다. 만약 의자 위에 올려서 이용하는 마사지기 혹은 안마기를 버리려고 하는 분께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던 마사지기가 고장이 났다. 닥터웰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전신 마사지기였다. 무중력 의자를 따로 구매해서 그 위에 놓고 사용을 했었다. 사용할 때에는 몸이 시원해져서 좋았다.


TOP 코지마
TOP 코지마

TOP 코지마

코지마 목마사지기로는 코지마 컴피쿠션 CMP15WL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여행용 목쿠션 방식의 목안마기로 차를 타고 이동할 때나 기차, 비행기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에어를 넣었습니다. 뺐다. 할 수 있어서 체형에 따라 조절해서 사용 가능하며, 에어를 빼서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어서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충전해 놓고 무선으로 이용하는 방식이라서 걸리적거리는 선 없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처리 대행업체에 문의
지역별 처리 대행업체에 문의

지역별 처리 대행업체에 문의

그렇게 내가 사는 지역의 처리 대행업체에 연락을 했다. 결론적으로 만원은 무거운 대형 안마의자의 처리 비용이 맞았다. 버리고자 하는 가벼운 상체 마사지기는 버릴 수 있는 분류 항목이 없는 상황이었다.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우선 2000원의 아무 폐기물을 선택합니다. 설명란에 가벼운 마사지기 안마의자를 버린다고 적으면 됩니다. 바로 2000원 하는 의자 항목을 선택했다. 결제까지 끝내고 신고필증을 인쇄했다.

신고필증은 소형 안마의자를 버릴 때 함께 붙였다. 여기까지 모든 것이 다. 잘 처리된 줄 알았습니다.

중국 마사지건 상품 언박싱

포장 박스는 중국 제품답지 않게 모양이 갖춰져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 과정에서 많이 찌그러진 형태입니다. 박스에 밀봉씰은 애초에 없습니다. 봉인 스티커가 없는 제품은 우리나라 소비자는 매우 싫어하는데, 중국 가성비 저렴한 상품의 특성 중 하나이니 어쩔 수 없이 받아들여야 하는 부분입니다. 박스를 열면 위 사진처럼 제품이 그나마 안전하게 블랙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권장 선물 2 영양제

선물하려고 결정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정말 여러가지 영양제의 종류에 놀라게 될 겁니다. 특정 장기나 부위에 좋은 영양제부터 멀티 영양제까지 다르게 있지만, 이것 또한 성향에 따라 아이디어를 나눠 봤습니다. 1. 말린 홍삼, 홍삼 진액 우리 대한민국에서는 부모 권장 선물로 꼭 빠지지 않는 좋은 이미지의 영양제입니다. 홍삼의 성분이 가격을 생각할 때 정말 우리 몸에 엄청 좋은지에 대해서는 좀 애매하지만, 인식으로는 거의 만병통치약 수준이니 이것저것 생각하기 귀찮다.

싶으면 이겁니다. 2. 여러 가지 특수 목적의 영양제들 좀 더 부모님께 필요한 영양제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우리 부모님이 평소에 아파하거나 부족하신 게 어떤 내용인 것인지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영양제를 선택하면 되는 일입니다.

검색 후 문의 시작

초기에는 온라인으로 검색을 했다. 희망하는 답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안마의자는 장윤정이나 이정재가 광고하는 커다란 안마의자뿐이었다. 우선 분류가 애매한 느낌입니다. 이 물건을 판매하는 브랜드에서는 전신 마사지기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신 마사지기라고 검색하면 이 브랜드만 나왔어요. 딱 이것을 정의한 분류는 아직 없는 것 같다. 안마기 정도가 맞을 것 같긴 합니다. 일단은 그냥 대형 생활 폐기물로 버리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내가 사는 지역에서는 이런 마사지기나 안마기 항목은 없었습니다. 그나마 유사한 안마의자가 있어서 선택을 했다. 문제는 처리 비용이 만원이라는 점이었다. 예전에 이것보다. 무거운 폐기물이 5000원도 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폐기물 사이트에서 언급하는 안마의자는 무거운 대형 안마의자 인듯하여 다시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후기 결론

다음날 아침 부재중 통화가 있었어요. 다시 전화를 걸어보니 내가 사는 지역의 폐기물 처리 업체였다. 알고 보니 상담하신 분이 잘못 알고 2000원이라고 한 것입니다. 원래 비용은 4000원이었다. 결국 계좌번호를 안내받아서 추가로 2000원을 송금해야 했다. 결론적으로 의자에 올려서 이용하는 소형 마사지기 처리 비용은 4000원이었다. 이 비사용 목적 지역마다. 다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버려야 하는 분들이라면 지역 폐기물 처리 업체에 연락을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에 이곳저곳 전화하느라 시간을 소모했었다. 별것 아닐 수 있지만 막상 정보를 얻을 곳이 없어서 당황스러웠다. 유사한 상태에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TOP 코지마

코지마 목마사지기로는 코지마 컴피쿠션 CMP15WL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지역별 처리 대행업체에

그렇게 내가 사는 지역의 처리 대행업체에 연락을 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국 마사지건 상품 언박싱

포장 박스는 중국 제품답지 않게 모양이 갖춰져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