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일자리 (생산구조, 산업단지, 구별 평균 연봉, 자치구별 사업체수 및 일자리수)
이 사건은 2001년 발생한 대전 국민은행 강도살인 사건으로 18년째 장기미제사건으로 남아있습니다. 대전 권총 은행강도사건 개요 2001년 12월 21일,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국민은행 지하주차장에서 당시 돈핸드백 2개를 싣고가던 현금수송차를 습격한 사건으로 당시 범인은 운전자를 포함 3명이었으며 은행직원이 총에 맞아 숨진 사건입니다. 당시 범인들은 검정색 그랜저 xg 승용차를 이용 현금수송차를 가로막았는데 이 자동차는 수원에서 도난신고가 된 차량이었습니다.
범인들이 사용한 총기는 경찰용 리볼버의 총탄이었으며 조사결과 범행 두달 전 대전 송촌동에서 순찰하던 경사가 탈취당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금수송차에는 현금출납 담당자와 청원 경찰, 운전기사가 있었으나 이 중 미처 숨지 못했던 현금출납 담당자 김씨가 총에 맞아 사망하였고 범인은 돈핸드백 1개만을 챙겨 도주했습니다.
스마트자동화기기 SMT 이용가능시간
직장인의 경우 은행일을 보려면 점심시간 빼서 다녀오거나, 연차등을 써야하는데 그럴 때 근처에 STM이 비치된 은행이 있다면야 참 좋겠습니다. STM의 이용가능시간은 ATM 운영시간과 같습니다. STM도 밤 12시까지 운영됩니다. 일부 국민은행 영업점은 은행 영업시간까지만 운영오후 4시 전체 은행별 이용시간은 아래에서 확인가능STM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화상 상담원을 연결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데, 이 화상 상담원은 저녁 7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한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B 국민은행 서울 24시간 자동화코너
KB 국민은행 24시간 자동화코너 서울지역을 정리해 놓은 내용을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 차례 글에서는 강남구, 강서구, 강동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노원구, 동대문구, 마포구에 있는 24시간 자동화코너를 지점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차례 글에서는 서초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에 있는 24시간 자동화코너를 지점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한도 및 수수료입금, 출금 송금
입금, 출금, 송금 한도 및 수수료는 ATM자동화기기 이용한도 및 이용수수료와 같습니다. 통장이나 카드형OTP를 발급할 때 발급수수료가 있는데요.통장재발생 수수료는 창구에서 이용할 경우 3천원이지만, STM기기에서 이용하면 0원입니다. 카드형OTP를 창구에서 구매할 경우 1만원이지만, 스마트자동화기기에서 구매할 경우 3천원 할인된 7천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STM 운영 영업점 주소, 이용시간 정리표 2021년 11월 1일 기준STM 화상인증통화 가능시간은 영업일 9시저녁7시까지이며, 토요일을 포함한 휴일에도 9시저녁6시까지 운영됩니다.
STM 기기장애나 공사중인 영업점이 있을 수 있으니, 글 하단의 콜센터에 문의한 다음 방문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