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해남고구마 솔직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호박고구마보다는 밤고구마를 더 좋아하는데요 밤고구마는 우유랑 먹으면 더욱더 고소하고 호박고구마보다. 더 단거 같습니다. 그리고 호박고구마는 물렁물렁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식감이 뻑뻑한 밤고구마를 더 즐겨찻는 편인 거 같기도 합니다. 저희 부모님은 홈쇼핑을 자주 이용하십니다. 저도 부모 따라 같이 보다. 보니 쇼호스트 분들이 말도 되게 잘하시고 먹는 것도 잘 드시다. 보니 아무래도 많이 사게 되는 거 같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공영 홈쇼핑으로 주문한 해남고구마가 도착해있었습니다.
고구마는 보통 가을 겨울이 제철이라고 아는데요 지금이 2월 22일이니까 이번이 거의 끝물 고구마이지않을까 싶습니다.
쇼호스트 직업 전망, 인기 어까요
쇼호스트를 1초의 승부사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쇼호스트의 말 한마디가 매출을 좌지우지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2002년도부터 방송을 한 임세영은 CJ 홈쇼핑 PD로 입사했지만 쇼호스트로 전공과목을 바꾼 희한한 케이스입니다. 2000년 CJ 홈쇼핑 PD로 합격하고 퇴사해서 2002년 CJ 홈쇼핑 쇼호스트로 다시 합격한 대단한 분이네요. 최근 미디어의 발달로 세상은 미디어에서 시작해서 미디어로 마무리하는 숨 가쁜 하루를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유튜버들의 단적인 활동만 보다라도 쇼호스트라는 직업이 얼마나 전망이 좋은지는 짐작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전망이 좋다고 표현하는 것보다는 매력적인 직업이라고 이야기하는 것이 더 체계적인 표현인 것 같습니다. 아무리 직업전망이 좋아도 자신의 적성에 맞지 않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정윤정 쇼호스트처럼 안하무인은 영구퇴출
쇼호스트 정윤정은 인기 쇼호스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욕설 논란은 쉽게 가라앉기 힘들 것 같습니다. 학교폭력에 버금가는 수준은 아니겠지만요.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10일 회의에서 현대홈쇼핑 정윤정 쇼호스트 욕설 방송분에 대해 의결을 보류했습니다. 의결할 것으로 예상했던 과는 다른 결정이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소위원회에서는 경고와 관계자 징계를 같이 의결을 했지만, 전체회의에서는 의결을 보류한 것입니다.
이유는 한 번 더 사안을 들여보다겠다는 취지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슨 사안을 한번더 들여다보겠다는 것인지 이해할 수 없지만 이미 현대홈쇼핑에서 영구퇴출된 정윤정 쇼호스트는 다른 홈쇼핑에도 당분간 얼굴을 내밀기 힘들어 보입니다. 정윤정, 김새론, 신혜성의 팬들은 조금 두둔하는 모양새입니다. 그러면서 회자되는 것이 이재명 더불어 민주당 대표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