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수원CC 체력단련 군골프장 가격 및 부킹하는법

남수원CC 체력단련 군골프장 가격 및 부킹하는법

화창한 가을 남수원CC 군인 체력단련장에서 라운딩 기회가 있어 방문해봅니다. 골프연습장 옆으로 조그마한 클럽하우스 건물이 눈에 들어옵니다. 아래쪽에 주차를 하면 카트가 위쪽의 클럽하우스로 데려다주는 부드러운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에 도착하니 캐디분들께서 골프백과 보스톤백을 내려주시고 친절히 소개를 해주십니다. 캐디분께서 직접 하시다니 다른 골프장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를 느끼게 됩니다. 클럽하우스에 들어가서 내부를 살펴보니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대리석 바닥에 밝은 조명이 비춰서 세련되어 보이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정면으로 스타트 하우스 좌측으로 락커룸 그리고 오른쪽으로 카운터가 있는 모습입니다.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고 락커룸 번호를 받아갑니다. 남수원CC는 군에서 관리하는 체력단련장으로 군인 혹은 관계자와 같이 라운딩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평일의 경우 카트비 포함 14만원의 요금을 선불로 결제하게 됩니다.

만35세이상 입회가능한 골프장으로 남자, 여자, 법인으로 구분되며 법인은 법인하고만 거래가능하며 법인입회시 여자정회원 입회도 가능합니다. 상기매물외에도 남자회원권과 법인회원권 매물 체크가능합니다. 최근 젊은분들도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이많아 문의주시는 분들의 연령이 예전에 비해 많이 낮아졌답니다. 부대비용 명의변경료 개인 990,000 취득세 매매금액 2.2 수입인지 15만원 중개수수료

45만평의 대자연위에서 펼쳐진 태광cc는 용인시와 수원시에 걸쳐져 있습니다.

정회원 1인만 입회하는 단일회원권으로 개인과 법인간 교차 매매 가능하며 남자와 여자 구분되며 늘 그렇듯 여자회원권시세가 더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부대비용 명의개서료 880,000 취득세 매매금액의 2.2 수입인지 중개수수료

아웃 코스 인코스는 전장이 조금 짧은 편이지만 반면 아웃코스 전장을 짱짱합니다. 울창한 숲이 홀과 홀사이를 차단해 주어 프라이빗하게 라운딩은 물론 이동중 살림욕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산악코스지만 고저차가 심하지 않은 평탄한 편입니다.


스타트 하우스
스타트 하우스


스타트 하우스

전반홀을 끝내고 두부김치보쌈 메뉴를 시켜서 영양보충을 하고 방전된 체력을 충전해봅니다. 맛있는 보쌈과 두부김치의 조합이라니 술이 저절로 들어갈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맛있는 두부보쌈을 배추와도 먹어보고 겉절이 속김치 그리고 두부도 함께 여러 조합으로 여러 맛을 봅니다. 남수원CC 식당은 제법 맛을 잘 내는 것 같은 인상이라 라운딩을 끝내고도 식사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라운딩의 시작 백두코스부터 시작합니다. 339m 거리의 파4홀로 수원시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엄청난 내리막의 코스입니다. 장타자의 경우 그린 초입까지 보낼 수 있을 정도로 그린까지 내리막이 구성되어 있으니 조금 나중에 티샷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치를 감상하며 편한 마음으로 티샷을 한다면 매우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는 홀입니다. 백두2번 오르막 274m 거리의 파4홀입니다. 첫번째 내리막과 반대로 오르막의 코스로 그린이 보이지 않으며 좌그린과 우그린에 따라서 코스길이가 달라집니다.

캐디님께서 이번에는 무조건 좌그린이라고 하니 페이드 구질의 골퍼는 상당한 고전이 예상되게 됩니다. 코스가 짧으므로 아이언으로 공략해도 무난히 클리어가 가능한 홀입니다. 백두3번 140m 내리막 파3홀입니다.

클럽하우스 식당
클럽하우스 식당

클럽하우스 식당

라운딩 후 웃긴 식사를 위하여 클럽하우스 2층에 자리한 식당으로 이동합니다. 남수원골프장이라고 쓰여진 액자가 군골프장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메뉴를 다시한번 살펴보고 입장을 합니다. 흑돼지김치전골을 세팅한 자리를 안내받고 착석을 합니다. 두부와 팽이버섯 그리고 갖은 양념들로 끓고 있는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끓여낸 후 가득 들어있는 흑돼지 일명 왕건이들을 김치와 함께 건져내서 맛을 봅니다.

역시 맛있는 돼지살과 김치 그리고 조미료의 맛이 어우러져 천상의 맛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뒤이어 나온 흑돼지 두루치기의 비주얼을 담아봅니다. 맛있는 흑돼지에 단호박, 콩나물 그리고 파채가 어우러진 먹음직한 비주얼입니다. 맛있는 흑돼지두루치기를 그냥도 맛보고 깻잎, 상추와도 맛보고 마늘등 여러 재료들도 조합하고 맛을보며 행복에 겨운 시간을 보냅니다. 라운딩후 맛을 보니 더욱 꿀맛이 아닐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