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바다를 품은 오션뷰테라스 자쿠지가 있는 감성전환 숙소 오늘도남해

남해바다를 품은 오션뷰테라스 자쿠지가 있는 감성전환 숙소 오늘도남해

남해 숙소 예약하기 정말 어려운데요. 남해 숙소 중 가성비 좋은데 감성까지 있는 라운지 32 관광 리조트 포스팅합니다. 저희는 요즘 한 숙소에서 2박 3일을 보냈어요. 하루씩 자고 옮기는 게 시간이 아깝고 또 다른 숙소를 구하기도 어려워서 한 숙소로 예약했습니다. 2주 전에 예약해서 방이 미흡한 탓에 한 방에서 쭉 머물지는 못했고 처음 날은 1층, 둘째 날은 2층에서 보냈어요. 리조트는 총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3층은 주차장 및 라운지, 2층은 카페 겸 로비 및 편의점, 1층은 카페, 노래방, 숙소로 이동하는 길이 있습니다.


첫째방, 둘째방
첫째방, 둘째방


첫째방, 둘째방

기준 2인 최대 2인 객실로 들어서자마자 통창 넘어로 보이는 남해바다에 정말 잘 왔다. 하는 마음이 드실거에요 화이트우드톤의 인테리어 감성까지도 완전 여심저격 푹신한 소파 앉아 오션뷰와 스탠바이미 TV를 즐기실 수 있어요 넷플릭스,유튜브,디즈니플러스 이용가능 인테리어 감성이 정말 딱 제 스타일이에요 조명부터 곳곳의 공간을 활사용 목적 있으면서 센스넘치게 채우셨더라구요 욕실 앞에 벽면을 채운 잡지와 어메니티 있는 곳 분위기 무엇? 샴푸, 린스, 치약,칫솔, 수건, 샤워타월, 수제비누, 이어플러그, 노천가운 드라이기까지 샤워용품은 완전 다.

저희가 부대시설 중 가장 만족한 곳인데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족욕을 할 수 있고 뜨거울 정도로 온수를 틀어주셔서 정말 만족했어요. 와이프랑 나란히 앉아서 발을 담그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위치는 온수풀 옆에 있고 족욕탕은 4개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사장님께 사용한다고 예약하면 직원분께서 준비까지 다. 해주십니다. 직원분이 21시에 퇴근하셔서 20시까지는 사장님께 예약하셔야 해요.

노래방은 20시부터 1시간씩 한 팀씩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노래방도 사장님께 미리 예약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소독해주시고 마이크 커버도 계속 바꿔주셔서 좋았어요. 방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둘이서 놀기는 좀 썰렁했어요. 단체손님이나 파티룸처럼 사용하시려고 만드신 것 같습니다. . 저희는 22시부터 1시간 사용했습니다.

처음 날은 C101 룸에 투숙했습니다. 가격은 21만원입니다. 방은 신축인지 리모델링인지 잘 모르겠는데 깔끔해서 좋았어요. 주방가구도 한샘으로 맞추신 것 같고요. 식기류들은 거의 이케아였던 것 같습니다. . 1층 방에는 욕조가 있어서, 욕조 필요하신 분들은 1층 예약하셔야 해요. 욕조는 둘이 들어가기는 힘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날에는 남해 농협에서 사 온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숯 빌리시면 2만원이었던 것 같은데, 자이글은 공짜로 빌려주세요. 저희는 자이글로 고기 구워 먹었습니다.

화력 최대로 해 놓으시고 15분 정도면 고기 잘 구워집니다.

둘째 날은 B202에 투숙했습니다. 가격은 31만원입니다. 사장님이 방 이동하는 데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쉽게 옮겼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기 바랍니다. 가구랑 식기는 C101과 동일하고요. B202고 C101의 차이라고 하면 2층이기 때문에 밖을 봤을 때 풍경이 더 잘 보이는 것과 프라이빗한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