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및 변경방법

우리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및 변경방법

얼마 전에 우리은행 체크카드 하나 발급을 했는데요. 발급을 받게 되면 먼저 사용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비밀 등록도 비슷하게 등록을 해줄 수 있습니다. 쉬운 방법은 우리카드 앱을 사용해 등록하는 방법인데요.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을 사용등록이 가능하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용 등록하기 전에 자신이 직접 수령을 했을 경우 따로 등록할 필요 없이 한 시간 정도 지난 후 자동 등록이 되어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등기로 수령한 건 제외가 됩니다. 그리고 받게 되면 바로 뒷면에 본인 서명을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서명을 하지 않게 되면 도난이나 분실했을 때 보상받는 대상에서 제외가 된다고 하네요. 그러니 꼭 서명을 먼저 해주시길 바랍니다.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전화상담 단축번호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전화상담 단축번호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전화상담 단축번호

15889995, 15999995 번호로 우리 카드 고객센터 소개를 하게 될 경우 단축번호입니다. 1번 개인회원 2번 제휴점 3번 기업복지 4번 카드 신규 발급 단순 문의 비회원 5번 선불, 기프트카드 산림복지서비스 7번 카드 비밀번호 및 사용등록 8번 카드 분실 및 보이스피싱 신고, 해외거래정지 신청 결제대금 이용한도조회 등 필요한 서비스 상담원 연결은 개인회원 버튼 누른 후 0번 대부분의 고객센터 전화하는 이유는 개인회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

우리은행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ARS상담,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챗봇상담, 고객의 소리,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 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희망하는 것을 선택하셔서 상담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드 간편 신청 15990200 카드 분실 신고 전화번호 15885300 전화상담이 필요합니다.면, ARS상담으로 전화를 걸어도 되며,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애플리케이션 전체메뉴 좌측 하단 고객센터 ARS상담,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가능 어플에서는 MY 메뉴에서 결제일부터 결제통장 변경 및 카드 비밀번호 변경 등 정보 변경 가능합니다.

개인 회원 메뉴

다음은 개인 버튼을 눌렀을 때 나오는 메뉴입니다. 1번 누르고 1번을 터치하시면 결제 대금, 사용 내역, 유가보조금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2번은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상향 3번은 즉시결제, 입금연관 아니면 해외송금서비스 문의 4번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아니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5번은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6번은 결제알림 서비스, 각종 증명서 발급 7번은 휴면카드 계속 사용 신청 아니면 카드 해지 8번은 카드 재발급, 비밀번호 변경 9번은 챗봇통합 문자 전송 0번은 위에서 말씀 드렸던 것 처럼 상담원 통합 입니다.

이상 우리카드 고객센터 번호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우리카드 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하기

우리카드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한 다음 우측 상단에 equiv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왼편에 있는 메뉴에서 MY를 선택하고 오른편에 메뉴를 살펴보시면 카드사용등록 항목에 카드 사용 등록비밀번호 등록 메뉴가 있습니다. 카드 정보, 주민등록번호, 유효기간, cvc 등 입력을 하고 안내에 따라 등록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현금카드겸용 등록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디스플레이 아래에 해당 메뉴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