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 쉐이크 섭취 시 효과 및 안좋은점 5가지

프로틴 쉐이크 섭취 시 효과 및 안좋은점 5가지

오늘은 운동 후 근육 성장을 촉진하는 보충제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전에 비해 여가시간이 많아진 현대인들에게 운동은 건강과 즐거움을 모두 충족시켜 주는 좋은 취미입니다. 특히, 근력운동이 유행하면서 근육 성장에 좋은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보충제 제품들이 존재하는데요. 그중 단백질을 보충해줄 수 있는 프로틴 쉐이크는 운동인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근력 운동 후 우리의 근육을 급속도로 성장시킬 수 있는 프로틴 쉐이크 물건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근육 성장을 효율적으로 달성하려면 올바른 영양소를 먹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프로틴은 근육 세포의 구성 요소로서, 근육 성장과 회복에 필수적입니다.


자체적으로 마인드 컨트롤하기, 모티베이션
자체적으로 마인드 컨트롤하기, 모티베이션

자체적으로 마인드 컨트롤하기, 모티베이션

자기가 희망하는 신체를 갖기위해 나는 할 수있습니다. 나는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입니다. 라는 마음가짐을 굳게 두상 속에 되뇌인다. 그리고 운동을 할떄마다. 그 생각을 하며, 입 밖으로 내뱉는 것 또한 도움이 됩니다. 혹은 스스로가 희망하는 이상적인 몸매를 가진 연예인 혹은 모델 사진을 모토로 삼는다. 배경화면을 하거나 방에 잘 보이는 곳에 붙여놓는다면 다이어트에 동기부여가 되어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또한 무의식 적으로 체중감량 자극이 되는 사진을 봄으로써 내 뇌의 무의식에 체중감량 이상적몸매 를 느끼고 저장하게됩니다. 이는 어느새 내 스스로가 하기 싫은 다이어트와 운동을 억지로 하는게 아닌, 당연한 색의 내 의지에 의해 자기가 원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단백질 함량 27g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단백질 함량 27g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단백질 함량 27g

편의점에서 프로틴 드링크를 사먹어 본 적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것은 랩노쉬의 제품보다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단백질의 함유량이 12g17g 사이 였던 기억이 납니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일반 편의시설에 파는 것보다는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단백질 함유량이 27g이라는 많은 양을 보여줍니다. 하루에 권장되는 단백질이 50g 이라고 하니. 랩노쉬 단백질 드링크를 두 병을 마시거나 닭가슴살과 같이 먹으면서 마시면 단백질 보충 효과에 매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2위. BSN 신타6 프로틴 파우더

신타6 프로틴 파우더는, 6형태의 단백질이 포함된 블랜딩 프로틴 제품입니다. 매우 부드러운 맛과 호불호가 덜하고 대체적으로 다들 좋아할 만한 크림 텍스처를 가지고 있으나, 인공 감미료를 함유하고 있으므로 당뇨환자나 알러지가 있는 인원은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특수한 첨가물로 윈도우 클린 엑스트라트를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와 근육 회복 모두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단백질 함량이 낮은 측면에 비해서는 가격이 다소 비싼 편입니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의 맛의 종류 총 3가지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총 세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일드 바나나, 마일드 카카오, 마일드 카페 라떼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바나나맛과 초코맛인 카카오 두가지를 개별적으로 24병씩 주문을 했습니다. 아마 거의 두 달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두 가지 맛은 모두 제가 달콤하게 먹을 수 있어서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가 생깁니다. 마일드 라떼의 맛은 궁금하긴 한데, 처음 소량으로 구매해서 체험만 해 볼 생각입니다.

마음에 들고 맛있다면야 대용량으로 주문을 해서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건식 혹은 자연식 지향하기

비건으로 산지 어엿 3년 째, 코리아에서 비건으로 지내다보시면 불편함을 느끼는 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친구를 만나거나 가족들과 식사를 할때에도 신경써야할 것이 정말 많습니다.. 물론 비건에도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베지테리언 부터 가끔씩 비건식을 지향하는 플렉시테리언 까지. 사실 지금까지 나는 플렉시테리언에 가까웠다. 왜냐하면, 내 몸 상황을 봐가며 식단을 하는게 가장 중요한데 내겐 플렉시테리언이 더 맞았던 것 같다.

하지만 내 삶은 비건을 지향하며 어쩔 수 없거나 특수한 경우가 아닌 이상 고기를 멀리하게 되었습니다. 정리하자면 나는 비건식과 자연식을 지향하면서 운동과 다이어트는 유지 중인 상태입니다. 하지만 매일같이 운동을 하는 사람으로써, 탄단지를 갖춘 식단이 매우 중요한데 그중에서도 단백질은 빠질 수 없는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