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인증서공동인증서 갱신 발급 방법개인범용 인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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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여러군데를 사용하다보니 이제는 자연스레 재발급을 받는데 어려워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은것 같다. 알고나면 정말 별게 아닌데 아직까지도 인터넷을 사용해서 은행을 이용하는게 어색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조만간 사라진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공인인증서는 무조건적으로 필요한 것중에 하나인데 방법을 알아봅시다. 먼저 기업은행으로 다가가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는 메뉴에서 공인인증센터를 볼 수 있었으나 들어가보자. 여기에서는 공인인증서와 연관된 여러 노동을 처리할 수 있었으나 가장 먼저 재발급 항목이 보입니다.

이제 재발급을 받는 절차가 진행되지만 보다시피 몇가지 단계로 이루어지는데 차근차근하면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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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행 개인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기업은행 개인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기업은행 개인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 기업 인터넷뱅킹 인증서 발급 방법 처음은 같습니다. 1. 검색엔진에 기업은행 개인인터넷뱅킹 검색 후 홈페이지 접속합니다. 2. 왼쪽 상단 인증센터를 클릭합니다. 잘 모르겠다면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에서 발급재발급을 클릭합니다. 4. 약관동의 하기 기업은행은 약관 동의가 참 많습니다.

모두 하나씩 동의 박스를 체크 후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그럼 팝업창이 뜨면서 약관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나오는데 확인을 눌러줍니다. 5. 이용자정보조회 및 사전동의 인증서 발급 구분 개인용과 기업용/개인사업자 인증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갱신 주의사항

공인인증서 갱신 시에는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갱신된 인증서는 이전 인증서와 동일한 저장장치에 저장되므로, 저장장치를 분실하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보관해야 합니다. 갱신된 인증서는 이전 인증서와 동일한 비밀번호를 사용하므로,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다면 인증서 비밀번호 변경 메뉴를 이용해야 합니다. 갱신된 인증서는 이전 인증서와 동일한 정보를 가지므로,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인증서 재발급을 해야 합니다.

갱신된 인증서는 국세청 홈텍스에서 새로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 방법은 국세청 홈텍스 로그인 후 공인인증서 관리 메뉴에서 신규 등록을 선택하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갱신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관리에 필요한 작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