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에이텍 주가 전망,배당금,실적공개 격랑의 대유위니아 집단 지분정리

대유에이텍 주가 전망,배당금,실적공개 격랑의 대유위니아 집단 지분정리

위니아전자가 정리해고 시한과 기준을 발표했다. 수개월을 시간 끌며 현장 노동자를 괴롭히더니 결국 해고를 하겠습니다. 합니다. 대유그룹은 경영실패 책임을 노동자에게 떠넘기고 있습니다. 길게는 30년 넘게 일해온 회사입니다. 이대로 쫓겨날 수는 없습니다.. 위니아전자와 1노조인 위니아전자노동조합이 끝내 정리해고에 합의했다. 인원감축을 언급한 지 3개월 만에 130명의 대규모 감축에 합의했다. 6월 14일까지 희망퇴직과 권고사직을 접수받은 후 회사가 요구하는 인원이 충족되지 않으면 해고하겠다는 내용입니다.

희망퇴직과 자진 퇴직 처리 대가로 표준 임금 4개월분을 주겠다. 하고, 퇴직금 미지급시 연 20 지연이자를 지급하겠다고 합니다. 대상자 선정기준도 마련했다. 근속, 연령, 징계, 검증 검증 등 사실상 대상자 명단을 발표했다고 볼 있습니다. 위니아전자의 현 경우는 철저히 대유집단 경영진에 의해 만들어졌다.


imgCaption0
파이널라운드


파이널라운드

경기 전반은 7명의 선수가 공동선두에서 우승경쟁을 펼쳤습니다. 낙뢰로 안정상 경기가 중단되었다가 13시30분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낙뢰는 골퍼라면 누구나 해야할 중요한 안전사항입니다. 덥고 습한 날씨로 중반부터는 집중력승부였고 치열한 선두경쟁이 이어졌다. 순위는 후반 끝무렵에서야 더디게 윤곽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황유민과 한진선은 경기 후반부까지 1타차로 경쟁을 펼쳤습니다. 황유민은 11,12번홀 버디찬스를 아쉽게 놓쳤으나 14,15번홀 연속버디를 잡으며 잡으며 잡고 공동선두로 지속해서 우승 기회를 노렸고 결국 18번홀에서 기회를 잡으며 잡으며 잡고 연장승부 끝에 우승했다.

김민별은 14번홀에서 아쉽게 이글찬스를 놓쳤지만 버디에 성공했고 15번홀 먼거리 퍼팅을 성대기오염 버디를 이어나갔다. 17번홀까지 버디를 잡으며 황유민, 한진선과 함께 공동선두에 올라섰다.

대유에이텍 주가전망

현재 주가는 320원 입니다. 52주 최고가는 875원 이고, 52주 최저가는 311입니다. 고점까지 173 상승 여력이 있습니다. 저점까지 2 하락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분산투자를 추천드립니다. 종목을 분산하거나, 투자시점을 분산해서 투자하시면 조금 더 안전하게 장기적으로 투자해볼 수 있습니다. 당장 수익을 내려고 무리한다면 몇 번은 성공할 수 있지만, 크게 잃을 위험성이 있습니다. 자금을 분할하여 34종목 이상으로 분산하거나, 투자시점을 6개월정도로 생각하여 매월 동일한 금액을 매입하여 분산투자 해보세요. 투자가 재미있지는 않지만 성과는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