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상표 조아스 전기면도기JS5740 솔직 리뷰

대한민국 상표 조아스 전기면도기JS5740 솔직 리뷰

남자분들이라면 꼭 하나는 갖고 있는 것이 면도기가 아닐까 합니다. 습식 날면도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처럼 전기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리뷰해 볼 것은 전기면도기인데요. 언젠가부터 전기면도기 하면 양대 산맥처럼 브라운과 필립스가 전기면도기 시장을 크게 점유하고 있어서, 오늘 제가 보여드리려 하는 전기면도기 브랜드는 생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로. 대한민국 브랜드인 조아스입니다. 어릴 적에 아버지께서 사용하시던 전기면도기가 조아스였는데, 지금도 나오고 있어서 최근 동안 주문을 해 봤습니다.


UV 살균과 열풍 건조를 한번에
UV 살균과 열풍 건조를 한번에

UV 살균과 열풍 건조를 한번에

오늘 사용한 당신의 면도기 정말 깨끗할까요? 면도 자체도 자극적인데, 어떤정도로 더 자극적이어야 할까요? 면도 후 절삭 수염부터 각질까지 쌓이는데 솔로 쓱쓱 털어만 내셨나요? 이제, 간편한 방식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인 남성은 거의 매일 면도기를 들고 거울 속의 자신을 마주합니다. 수염으로 패션을 표현하기도 할 만큼 면도기는 남자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매일 사용 할수록 지나치기 쉬운 면도기의 위생 관리 항상, 신경 써야 합니다.

면도 후 간편하게 헹군 후 방치하셨나요? 전용 거치대를 제공합니다. 이 거치대는 살균/건조가 동시에, 그리고 충전이 가능합니다.

IPX7 방수 등급으로 습식건식 면도 가능
IPX7 방수 등급으로 습식건식 면도 가능

IPX7 방수 등급으로 습식건식 면도 가능

민감한 피부에는 쉐이빙 폼과 함께 사용하면 자극을 현저히 줄여줍니다. 이런 습식 면도를 가능하게 하는 IPX7 방수 등급 쉐이빙 폼을 이용한 습식 면도와 샤워 중에서 마음껏 활용하는 안정되는 방수 성능 IPX7 인정 높은 방수 등급으로 면도 헤드를 열고 흐르는 물에 간단한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IPX 등급이란 한국산업표준 KS C IEC 60529에 의해 정의되는 방수 등급으로 숫자가 높을 수록 방수 효과가 좋습니다.

습식면도 방법 모공열어주기 샤워 마지막 단계에 세수를 해줍니다. 세수하는 동안 수염 사이 노폐물은 제거되고 모공이 열려 털이 부드러워집니다. 쉐이빙 폼으로 마사지하기 수염 주변을 쉐이빙 폼오일을 이용하면 수염이 잘 자라도록 세워주고, 피부 보호 효과가 있습니다.

사실 전기 면도기에 방수 기능이 탑재되고 습식면도가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난 딱히 관심이 없었습니다. 건식으로 세안 전에 쓱쓱 그으면 다. 되는 것인줄만 알았고, 방수라고는 하나 혹시라도 문제가 생길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불안함 때문에 습식으로 면도할 일은 없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요 물건을 처음 건식으로 사용했을 때 기대 이하의 절삭력 때문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절삭력. 이게 맞나.? 자기가 날면도기에 너무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가? 이 정도 수준이면 면도기를 갖고 다니면서 하루에 두 번은 해야될 것 같은데? 아무리 전기면도기라도 이 정도로 차이가 날 줄은. 면도기를 아무리 문대고 비벼도 까슬까슬함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추가적으로 너무 답답해서 세게 누릅니다. 피부가 갈려나가는 사태까지 발생했다. 일반 날 면도기를 사용했던 사람이라면 전기면도기의 건식 절삭력은 기대조차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전기면도기를 사야할까?

처음 나는 한번 고민하기 시작하면 끝없이 파고드는 성향이기 때문에 물건을 비교할 때 애초에 몇 가지 정답은 정해놓고 시작합니다. 면도기 시장을 스윽 훑어본 뒤 아래의 정답을 정했다.

1. 메이저 브랜드별 가장 고사양의 최신 제품끼리만 비교합니다. 2. 충전 및 세척스테이션, 세척액 등 추가 구성품은 필요없습니다.. 3. 개인적 실용성 우선순위에 따라 면도기+스탠드형 충전기 구성으로만 봅니다. 4. 면도 외에 다른 부가 기능? 쓸데없습니다..

면도기로는 면도만 합니다.

대표적인 메이저 브랜드별 제품은 위 3가지였다. 자기가 제일 가치있게 생각하는 부분은 절삭력이었는데 절삭력에 관해서는 후기를 검색해보니 각 제품별 호불호가 너무 심하게 나뉘어서 자기가 사용해보기 전까지는 절대 알 수 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셔츠티셔츠

30대가 좀 애매한게.대부분 20대는 옷을 꽤나 잘입는데, 30대는 반반인거 같습니다. 잘 입으시는 분도 있고, 신경안쓰시는 분도 있고, 잘 못 입는 분도 있죠. 자신이 패션센스가 좀 있다면 셔츠 선물 추천드립니다. 티셔츠나 셔츠 조금 고가의 브랜드를 선물 해주면 좋습니다. 과거에는 티쏘나 메탈 시계를 많이 선물했었는데요.최근에는 다들 애플워치 등 쓰시죠? 저도 안쓰고 있긴한데.선물해주면 쓸거 같습니다. 운동할때도 편하고 좋을거 같습니다. . 로렉스나 고가의 시계는 부담되고, 애플워치 3040만원대로 골라주면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