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 7L로 찜 에어프라이 요리까지 한번에
지난해 이맘때 아마존에서 발뮤다. Balmuda 토스터를 샀습니다. 저는 빵을 별로 즐기지 않는 편이라 결혼 전에는 토스터도 없이 살았는데, 결혼 후 아침마다. 빵을 먹는 남편과 살다. 보니 필요해지더군요. 그전에는 남편이 쓰던 가성비 좋다는 토스터를 사용했는데 크게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퍼석하지만 바삭하게 구워지는, 평범한 토스터 딱 그 정도였습니다. 발뮤다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여러가지 빵을 즐기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2인가구, 사실상 저는 빵을 거의 먹지 않기 때문에 1인가구가 빵을 사는 것은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식빵 한 봉지를 산다고 하면 일주일 내내 식빵만 섭취하여도 모자라지요. 물론 식빵만으로도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 등 여러가지 요리가 가능하지만 통밀빵, 베이글, 크로와상 등 여러가지 빵도 먹고 싶잖아요? 하지만 욕심껏 빵을 몇 가지 샀다간 상하기 전엔 다. 먹지 못하고, 그래서 며칠 후엔 무조건적으로 냉동실에 들어가게 됩니다.
락앤락 에어프라이어 배수 기능 사용하기
스팀 조리, 스팀 청소 같은 기능은 물탱크에 넣어놓은 물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사용 후에 물탱크에 남은 물을 버리고, 에어프라이어 내부의 물도 제거해야 합니다. 이럴때 간편한 기능이 바로 워터 펌핑 기능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바스켓을 넣고, 전원을 켠 후에 비슷하게 막대 표시가 나오면 아무 버튼이나 눌러서 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그 중 물방울 옆에 마이너스 표시가 있는 워터 펌핑 버튼을 눌러 배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수 기능이 끝나면 바스켓 내부에 있는 물을 버려주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락앤락 에어프라이어의 스팀 청소 기능, 배수 기능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간편한 요리 도구인 만큼 청소를 깨끗이 하여 지속적인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도 간편한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