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창원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층별안내 전화번호

롯데백화점 창원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층별안내 전화번호

오시는 길 딘타이펑은 명동점, 강남점, 김포 롯데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수원 롯데백화점 총 5군데에 있는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딘타이펑 강남점입니다. 딘타이펑 강남점은 강남역 9번 10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딘타이펑은 15개국 171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아마 나라마다.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평점 구글 4.3 네이버 4.41 카카오맵 3.4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는 명동성당 뷰가 너무 멋진 카페입니다. 매장 내부는 스탠딩석이 있고 야외 테라스석이 있다고 하네요. 저는 앞에 지나가기만 해 봤는데 웨이팅이 엄청난 카페랍니다. 명동성당 뷰 사진을 보시면 마치 외국에 온 거 같은 기분이 드는 카페입니다. 그리고 남산타워도 보인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 봐도 좋을 카페입니다.

명동 애니 센터
명동 애니 센터

명동 애니 센터

명동 애니 센터는 제가 조만간 방문해보려고 하는데요. 만화책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요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애니소풍이라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그들이 좋아할 거 같고요. 만화의 집이라고 해서 10002200 사이에 가서 공짜로 만화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만화책을 보며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식당은 제가 모두 가본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하고, 구글, 네이버, 카카오맵 평점을 찾아서 기재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카카오맵 솔직 리뷰들을 믿는 편인데 카카오맵 평가는 리뷰이벤트도 없고 카카오맵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주로 활용하는 어플입니다. 보니 비교적 다른 사이트보다는 차가운 평가를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 3.5점 이상이면 꽤 괜찮은 식당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구슬스 M 7,000원 M사이즈의 구슬아이스크림입니다. 금액도 전에 방문했던 전주의 구슬아이스크림 전문점과 많이 별도의 금액이었는데 또한 컵에 가득 담아주지 않는 구슬아이스크림의 양도 약간 실망스러웠습니다. 구슬아이스크림은 아는 그 맛입니다. 식감은 적절하게 씹히는 아이스크림의 식감이 아주 좋았던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역시 바나나스플릿 맛은 가장 선호하는 맛인 만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블루버블 맛의 구슬아이스크림의 색감이 취향저격입니다.

부드러운 하늘색의 구슬아이스크림은 아주 달콤 상큼해 보입니다. 블루버블은 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환상의 소다맛으로 아주 매력적이고 이 또한 아는 맛으로 중독적입니다.

쯔루하시 후게츠 명동점

평점 구글 4.3 네이버 4.49 카카오맵 4.0

쯔루하시 후게츠는 명동에서 웨이팅 엄청하는 일식당입니다. 철판에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등 요리를 해주는 식당인데요. 웨이팅 한 만큼 보상이 되는 맛집이랍니다. 조리도 직접 다. 해주시고, 오꼬노미야끼, 야끼 소바 등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인당 1만 5천 원 내외로 생각만큼 엄청나게 비싸지는 않아서 방문해도 좋을 식당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신동궁감자탕 명동직영점

평점 구글 3.9 네이버 4.41 카카오맵 3.5 저는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에서 3번 정도 식사를 해보고 명동직영점에서 1번 식사를 해봤는데요. 명동직영점에서는 뼈해장국9,000원으로 명동에서 저렴한 한 끼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맛은 조금 매운 편입니다. 신동궁감자탕 역삼직영점에서는 뼈숯불구이를 먹었었는데 매콤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이라 자주 생각이 나는 맛이랍니다.

남파고택 외상

내림씨간장으로 간을 하여 만든 어른들의 진지 상차림이라는데 한 눈에 보기에도 정갈하고 너무 예뻐요 요즘 도자기 그릇에 빠져있었는데 이렇게 나오면 나 또 지름신 내리자냐 이제 본격적인 남파고택 외상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소고기뭇국이 진짜 맑았고 간간하지 않고 간이 딱 맞아서 맛있었는 데다가 무랑 고기가 생각보다. 많아서 질이 좋았어요 전복 위에 올라간 양념이 좀 짰어요 전라도 간이라 그런가 음식이 전반적으로 간간하고 짠 편 특히 동치미가 짜서 시원한 맛으로 무를 씹고 싶었지만 하나 먹고 못 먹었던 고유한 음식 입가심으로 먹으라고 나온 쌀쌀한 유자차인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원래 유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유자향이 없는 건 아니지만 엄청 강하지도 않아서 입가심으로 딱 좋고 시원해서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