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지점 실비청구 실손 질환 상해 청구서류 롯데손보
보험은 만일의 사고나 불명백한 상황이 발생할 때 경제적으로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용하다보시면 문의사항이 생길 때나 보험금 청구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보험사 중 하나인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콜센터 지점, 실비청구 운전자보험 청구서류 등에 에 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은 가까운 서비스와 풍부한 혜택으로 고객만족도, 자동차보험 만족도, 하사증권보험 만족도 등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품으로는 자동차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등 여러가지 보험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력, 고객만족도 첫번째 등을 바탕으로 보험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강한 보험보상력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여러가지 요청을 충족하면서도 기업의 차이있는 비교적 확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지점 지역별 찾기
보험 본사 및 지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아래 공식 홈페이지 지점 찾기를 통해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점에 따라 영업시간운영시간, 처리 가능 업무가 다를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문의 후 방문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보험 실비보험 청구할 때는 인터넷 접수, 어플 접수, 우편 접수, FAX 접수 등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고별 청구서류를 알고 싶으시면 지금부터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청구서류 양식다운로드 및 샘플 확인도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동차 사고발생 시 유의사항
1. 청구권 소멸시효는 3년 입니다. 보험금 청구는 사고 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에 접수하지 않으면 청구권이 소멸됩니다. 상법 제662조 2. 보험금을 받을 통장은 무조건적으로 피보험자 본인명의 통장이어야 합니다. 단, 보험금 수령권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친권자부모의 통장으로 입금할 수 있으며, 주민등록등본 아니면 국민건강보험증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3. 보험금 청구권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한 경우 위임장 작성 및 인감증명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4. 보험금은 독특한 사정이 없는 한 서류가 접수된 후 10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 추가 요청서류가 있거나 사고조사 등으로 지연될 경우에는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을 합니다. 5. 청구할 그 외 비용 별 확인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롯데손해보험 지역별 지점 찾기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 지점에 방문한다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스로가 거주하는 지역이나 희망하는 지역에서의 지점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지점 수가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주소, 전화번호, 교통정보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방문예약 후 방문한다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헛걸음 하는 일이 없으실겁니다.
롯데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운행 중 차량이 고장 나거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344번으로 전화하여 긴급견인, 비상출동 등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경우는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한 경우, 연료가 떨어져 운행이 불가한 경우,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타이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문이 잠겨 문제가 발생된 경우, 비상상황이 발생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