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3박5일 패키지 액티비티형

평소에 액티비티라는 단어를 종종 듣게 될 때가 있는데요, 이때 액티비티가 어떤 것인지 몰라서 헷갈려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액티비티 뜻이 무엇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액티비티 뜻을 사전에서 살펴볼 경우 생산 아니면 제조, 실행 시 내부적으로 발생되는 생산과 연관된 비용을 원가에 할당하기 위한 생산 절차 아니면 단계 아니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컫는 말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주변에서 흔히 사용되는 액티비티 뜻은 활발하고 열정적인 행위 아니면 적극적인 뜻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액티비티의 첫 글자인 액과 엑에 대한 차이는 없습니다.

뜨구눙안 폭포로 이동후 폭포 관람 및 사진촬영개별 신의 폭포 뜨그눙안 폭포 수원지는 뚜까드 강, 여러가지 수량으로 15M 높이의 폭포이지만 웅장해 보입니다. 요새 인스타 인증샷 포토존으로 핫한 곳 마을 주민들의 이야기에 의하면, 뜨구눙안 폭포는 발리 신들의 숨겨진, 안 보이는 집이라고 합니다. 가끔 사진 속에 폭포수 밑에 앉아 있는 하얀 옷을 입은 발리신이 보인다고도 하고 지역 가이드중에 직접 본 적도 있다고 합니다. 폭포 방문시, 나쁜 생각, 나쁜 말은 하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반둥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

반둥은 고원에 위치해 있기에 대부분의 인도네시아 도시보다. 비교적 서늘한 기후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반둥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6월부터 9월까지 건기입니다. 이 시기에는 비가 내릴 확률이 적어 실외 활동과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반둥에서는 여러가지 축제가 열리며 9월에 열리는 반둥 꽃 축제는 꼭 한번 방문해볼만합니다. 이 축제는 예쁜 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퍼레이드, 풍습 음악, 춤 등 반둥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

다음 날엔 사우나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이렇게 고양이도 있었는데, 사람 손을 많이 타서 그런지 저희를 무서워하지 않고 같은 건물로 들어와 저희 이용 시간이 끝날 때까지 계속 같이 있었습니다. 이곳에 가실 때는 막심을 타고 가실 수 있지만, 다시 돌아가는 길엔, 막심이 잡히지 않고, 잡히더라도 돈을 훨씬 많이 달라고 요구하기 때문에, 미리 협의하여 다시 픽업을 하러 올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우나를 마친 후 주변의 식당을 검색하다가 북한식당이 있어서 신기해서 갔습니다. 가까운 거리여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고요. 내부는 그렇게 신기하진 않았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있었고, 입맛에 맞지 않는 음식도 있었습니다.

카와 푸티

하얀 분화구라는 뜻의 카와 푸티는 반둥에서 남쪽으로 약 5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자리한 재미있는 화산 분화구 호수입니다. 이곳을 특이하게 제작하는 것은 높은 유황 함량으로 인해 호수가 초현실적인 청록색 아니면 때로는 유백색을 띠는 것입니다. 주변 지역은 죽은 나무가 있는 놀랍도록 황량하고 희끄무레한 풍경을 자랑하며 마치 다른 세상처럼 보입니다. 재미있는 비주얼 외에도 유황 향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체류 시간을 간단하게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가 높은 고도에 있어 온도가 더 낮습니다. 근처에는 온천이 있어 방문객들이 손쉽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와 푸티는 인도네시아의 경이로운 화산의 증거일 뿐만 아니라 비교할 수 없는 사진 캡처 기회를 제공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루스키 섬 투어

친구 한 명이 전날 급하게 예약한 루스키 섬 투어를 다녀왔는데,기가 막히게도 딱 4명의 자리가 남아있어서 운 좋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소개를 해 주셨던 가이드분께서 한국어를 굉장히 잘하셔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이 별로 없는데, 저희가 가는 날은 날씨가 굉장히 좋다고 해서 정말 좋은 환경에서 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루스키 섬은 버스를 타고도 꽤 이동하고, 내려서도 이동을 많이 해야 합니다.

절대 슬리퍼나 흰 운동화는 신지 마세요 흰 운동화는 여름철에 가시는 분들께서, 질퍽질퍽한 땅을 그대로 밟게 되면 세탁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실 것이라 생각되어 신지 마시라고 권장하는 것입니다. 루스키 섬의 저 끝부분을 바라보게 되면, 북한과 비슷하게 생겼다고 해서 ”북한 섬”이라고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동남아 물이 미끌미끌한 느낌이라면 블라디보스토크는 까끌까끌한 느낌. 그리고 정말로 보드카가 식수보다. 저렴합니다. 물론 저렴한 보드카가 그렇다는 얘기긴 하지만요. 식수를 구매하실 때는 탄산수와 잘 구분하셔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러시아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친절했습니다. 치안이 안 좋다는 느낌도 딱히 없었고요. 밤에도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관광지 쪽에 숙소를 잡아서 그런 듯합니다. 하지만 혼자 다니는 것도 괜찮다고 말할 정도는 아니라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반둥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반둥은 고원에 위치해 있기에 대부분의 인도네시아 도시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와 푸티

하얀 분화구라는 뜻의 카와 푸티는 반둥에서 남쪽으로 약 5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자리한 재미있는 화산 분화구 호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루스키 섬 투어

친구 한 명이 전날 급하게 예약한 루스키 섬 투어를 다녀왔는데,기가 막히게도 딱 4명의 자리가 남아있어서 운 좋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