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본나물돌솥비빔밥 후기 본죽 메뉴, 추천, 원산지 정보 본죽 칼로리 표

본죽 본나물돌솥비빔밥 후기 본죽 메뉴, 추천, 원산지 정보 본죽 칼로리 표

자취하는 분들에게는 고민이 있는 걸 알고 있습니다. 바로 먹거리죠 혼자 사는데 이것저것 반찬을 많이 사서 비축해 두면 분명 곰팡이가 슬고 썩어가는 걸 경험했을 겁니다. 그렇다고 연마다 인스턴트만 먹다보시면 금방 죽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몸이 아프거나 이상 신호가 바로 오거든요. 이럴 때 참 고민이죠. 저도 혼자 살다보니 가끔씩 미치도록 신선하고 여러가지 채소를 먹고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편의점에서 괜찮은 상품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비빔밥 제품입니다.

아마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 코너에 몇 번 가보신 분들은 한 번쯤은 봤을 겁니다.


imgCaption0
본죽 본나물돌솥비빔밥 후기

본죽 본나물돌솥비빔밥 후기

저는 최근 시기 본죽의 본나물돌솔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나물 돌솥비빔밥 외에도 떡갈비비빔밥, 낙지 비빔밥 등 여러가지 비빔밥 메뉴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나물비빔밥을 좋아해서 본나물돌솥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본나물비빔밥은 7,000원이고, 돌솥으로 변경 시 1,000원 추가금액이 듭니다 비빔밥을 주문하면 된장국과 김치, 그리고 어떤 야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간장에 절여진 장아찌가 함께 나와요. 개인적으로 본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고, 밥도둑이라고 생각하는 게 장조림인데 비빔밥 주문 시에는 장조림이 함께 안 나오나 봐요 장조림 먹을 생각에 기대했는데 아쉬웠습니다.

고추장은 입맛대로 넣어먹을 수 있게 개별 포장되어서 2개가 나옵니다.

활동량을 늘려야 합니다.

어린아그들이 있으면 같이 공원이나 놀이터로 나가서 활동을 해야 합니다. 과식 후에는 몸속에 나트륨과 수분이 많아지게 됩니다. 늘어난 체중의 대부분은 음식과 수분이기에 활동량을 높여 48시간 안에 연소하여 잉여에너지가 체지방으로 되는것을 막아야 합니다. 급하게 찐 살은 급하게 빼지 않으면 체지방이 되어 빼기가 더 어려워 집니다. 48시간안에 더 많은 활동으로 빠르게 연소시키기 바랍니다.

본죽 김치 원산지 정보

최근 시기 중국에서 너무 더러운 환경에서 김치를 담그는 모습을 뉴스에서 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저도 그걸 보고 나서 식당 김치를 안심하고 못 먹겠더라고요. 꼭 원산지 표기가 중국산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먹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본죽의 배추김치는 국내산입니다. 안심하고 드셔도 되겠습니다. 돼지고기는 국내산, 닭고기는 브라질, 낙지는 베트남, 소고기는 호주산입니다. 그 외에 다른 재료들 원산지 한 번 참고해보세요 비빔밥은 굉장히 건강한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본죽 메뉴

본죽은 죽 메뉴가 프리미엄죽과 보양죽, 영양죽 별미죽 전통죽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프리미엄죽과 보양죽이 더 가격대가 나가는 편입니다. 본죽비빔밥 cafe 에서는 죽과 비빔밥뿐만 아니라 뚝배기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으며,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떡갈비, 감자찐만두, 갈비만두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요금 추가를 하면 치즈나 계란후라이, 김, 새알도 추가할 수 있으며,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또한 죽을 주문할 때에도 고객 맞춤형으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죽이 아무래도 병문안이나 몸이 안 좋을 때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석 음식의 유혹

드디어 고향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오면서 많이 먹었다고 아무리 사양하려고 하여도 음식 하면서 먹고 음식하고 먹고 추석은 쉼 없이 먹을 수밖에 없습니다.

전류 = 동태 전 150g( 200Kcal), 산적꼬치 전 100g( 580Kcal), 애호박 전 150g( 200Kcal), 동그랑땡 150g( 300Kcal)식사류 갈비찜 250g 400Kcal, 잡채 200g 300Kcal, 나물류 50g35 60Kcal, 토란국 400g65Kcal, 소고기뭇국 400g 130Kcal, 쌀밥 한 공기 300Kcal 참고적으로 한 공기가 다소 200g입니다.

말을 많이 하여 칼로리를 소모해야 합니다.

말을 많이 하고 소리 내어 웃고 박수치는것도 운동이 됩니다. 가만히 하는말만 듣는것 말고 외치며 말을 해야 합니다. 외치며 말을 할때 복부에 힘이 들어가게 됩니다. 리액션이 클수록 몸이 움직입니다. 박수치며 호응하거나 팔을 흔든다거나 외치며 크게 웃을 때 이 모든 것도 몸이 크게 움직이는 효과입니다. 재밌을 때는 박수 쳐가며 호응하시기 바랍니다. 웃을 때는 깔깔깔 하며 웃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