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신한생명 치아보험 청구 방법 및 제출 서류

신한라이프신한생명 치아보험 청구 방법 및 제출 서류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고 알 수 없는 에러 팝업이 발생될 경우 브라우저에서 호환성보기 설정을 변경 해야 합니다. 호환성 보기에서 신한라이프 구 오렌지라이프를 체크해제 및 사이트 제거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사이버창구는 IE10으로 최적화되어 있어 IE10 설치를 권장해드립니다. 호환성보기 체크 해제 방법 브라우저 상단 도구 호환성 보기 체크 해제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제거 브라우저 상단 도구 호환성 보기 설정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w에서 Orangelife.co.kr, shinhanlife.co.kr 제거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는 이용시 본인인증 수단으로 금융인증서를 추천드립니다.

다른 인증서 저장장치가 필요하지 않고 금융결제원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보관련하여 인터넷서버를 통해 언제든 필요할때 위험없이 단순하게 이용 가능한 인증서입니다.


imgCaption0
신한라이프 사고 보험금 지급 절차

신한라이프 사고 보험금 지급 절차

01 서류접수 02 보험금 검증 03 보험금 다짐 04 결정사항 안내 보험금 청구 시 필요한 제출서류 상세내역은 구비서류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보험금 청구를 위한 상세 동의서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정상적인 보험금 접수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보험금 지급 여부 결정을 위해 보험사는 금융기관의 업무위탁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보험업법에 의거 공인된 손해사정법인에 보험사고 조사근로를 위탁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님의 개인신용정보 및 질병정보 등에 대한 수집조회 및 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보험금 청구 소멸시효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 접수하지 않으면 보험금 청구권이 소멸됩니다.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방법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가 몰려서 연결이 어렵거나 전화통화 외에 다른것으로 문의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보험상품 이용 중 문의가 있거나 불편사항이 있으면 의견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문의는 크게 일반문의민원칭찬제안으로 나뉘며 통신기기 본인인증 후에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 방법

신한라이프 보험금 청구는 사이버창구, 스마트창구, FAX, 우편, 방문담당 FC를 통해 청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채널별 접수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이버창구 1 접수가능 종류 500만원 이하 소액보험금 청구단, 사망진단장해보험금 제외 계약관계자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 1인에 한하여 접수 가능 2 이용가능시간 365일 24시간 단, 17시 이후 접수건은 익영업일 접수처리 3 접수방법 사이버창구 사고보험금 안내접수 메뉴에서 접수 공동금융인증서를 소지하신 만 19살 이상의 개인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보안매체 및 송금계좌가 없을 경우 일부 서비스 항목 이용이 제한됩니다.

4 주의사항안내 서류 1장당 1개의 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필요 기업 사정에 의해 서비스 제공범위 및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