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줄거리 결말 본인의 시선 끝에 서있던 너
이번에는 영화 20세기 소녀 작품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영화 20세기 소녀 작품은 원작 소설이 따로 존재하기에 아마 보신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영화 20세기 소녀 작품으로 먼저 접해서 그런지 김유정 배우의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평화로운 로맨스를 원하신다면 영화 20세기 소녀 연극에 사랑을 가져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화 20세기 소녀 줄거리에 관하여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정이 중요했던 그녀는 가장 중요한 순간에 맞닿게 되지만 어떠한 방안으로 헤쳐가는지 영화 20세기 소녀 줄거리를 직접 시청하시기를 바랍니다.
20세기 소녀 줄거리
보라는 한 테이프를 소포로 받고 추억에 잠긴다. 과거 청주, 보라와 연두는 고등학교 또한 같이 갈 만큼 절친입니다. 연두는 선천적으로 심장이 약했고, 수술을 위해서 미국으로 떠나야 했다. 하지만 부모님이 운영하시던 교복집에 한 남학생이 교복을 맞추러 오고 연두는 백현진에게 반합니다. 이에 보라에게 자신이 USA에 있는 동안 현진과 친해지라고 전하며 관찰일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주기로 약속합니다. 그렇게 보라는 현진을 버스에서 만나게 되고 현진에게 절친 풍운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친해진다.
보라는 현진의 모든것을 알아내기 위해서 리서치 기관 인척 그의 집에 전화하지만 전화를 받은 것은 운호였고, 삐삐 번호를 알고 싶다면 보라의 집이 동영상 집인 것을 알고 비디오를 빌려달라 말합니다. 이에 보라는 학교에 몰래 비디오테이프를 가져갔다가 걸려서 창피를 당하고 벌을 서는데 그것을 운호가 가져간다.
20세기 소녀 결말
연두는 보라에게 자신을 속였다면서 화를 내고 보라 역시 자신의 감정을 말하지만 결국 사이는 틀어진다. 한편, 연두는 집에서 늦게 미국에서 오기 전 보라가 운호를 좋아한다고 보낸 이메일을 보면서 울었고, 보라의 진심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운호에게 보라가 운호를 좋아한다고 전해줍니다. 운호가 뉴질랜드로 가기 전날, 비디오를 돌려주려고 보라를 보러 갔지만 보라는 동생이 사고를 당해서 병원에 있었고, 그는 밤새 기다렸지만 보라를 못 보고 기차를 타고 가게 됩니다.
다음날, 연두는 보라에게 자신의 감정을 전하고 운호를 잡으라고 말해주시기 바랍니다 운호에게 고백하지만 떠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후, 둘은 전자 메일로 연락을 하지만 어느 때 연락이 끊겨버리고 보라는 아무것도 모르는 채 운호를 기다리며 살아간다. 현재 보라는 운호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보면서 감격하고, 사실 전시회는 운호가 뉴질랜드로 간지 얼마 지나지 않아 사망해 그의 동생이 연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