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은시세로 알아보는 은팔때 은매입가

오늘 은시세로 알아보는 은팔때 은매입가

은시세 예측 국제 은가격의 금융위기시 변화, 금은비 2014년 세계 암 보고서에 의하면 암은 고소득 국가일수록 발생률이 높으며 한국은 북미, 서유럽 국가들과 호주, 뉴질랜드, 일본과 함께 고소득 국가로 분류돼 암 발생률이 높은 나라에 속합니다. 특히 유방암은 전 세계적으로 발생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세계 전체 여성암의 25.2를 차지하는 여성암 1위의 질환이며 비만, 우유 수요의 감소, 식습관의 서구화에 그러니까 한국도 유방암 발병률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국 여성암에서는 갑상선암 다음으로 유방암이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996년과 비교하면 5배 이상 발병률이 증가하였고 매해 2만 명이 새롭게 진단받고 있습니다. 한국 여성 25명 중 1명에서 유방암이 발생하며 환자 10명 중 7명 정도는 40에서 50대 연령이라고 합니다.


한국금거래소
한국금거래소

한국금거래소

는 금뿐만 아니라 은, 백금과 같은 귀금속의 시세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바로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금거래소는 국내와 국제 은시세를 함께 확인할 수 있어 금이나 은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참조하면 좋을 사이트입니다. 숫자로 보이는 시세뿐만 아니라 실시간 국제 은시세를 차트 형식으로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방사선 치료
방사선 치료

방사선 치료

고용량의 방사선이 우리 몸에 투과되면 암 세포의 DNA에 영향을 주어 암세포의 증식이 중단되고 암세포가 죽게 됩니다. 유방 보존술을 한 경우 주로 방사선 치료를 하게 되며, 이는 유방 종양 부근, 림프절 조직 등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숨은 암세포를 죽여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보존술 후 방사선 치료를 하지 않을 경우 국소 재발률은 크게 증가하게 됩니다. 그리고 유방전 절제술을 하였어도 종양의 크기가 5cm 이상이거나 4개 이상의 겨드랑이 림프절 전이가 있는 경우, 수술 후 절제면이 암세포와 가까운 경우 방사선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 유방암이 뼈, 뇌 등으로 전이되어 통증이나 골절 등의 부작용을 일으키는 경우 이를 완화시키기 위해 일시적으로 방사선 치료를 하기도 합니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건강검진센터 위치

병원으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마스크를 써달라는 안내문구가 문에 붙어있었어요. 이제 병원에서도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얘기를 들었던 것 같은데, 그래도 쓰는 것을 권장하나보다. 그래서 오랜만에 마스크를 쓰고 병원에 입장했다. 유방암 채혈검사를 할 수 있는 건강검진센터는 병원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계단 혹은 엘레베이터를 사용해서 올라가도록 하자. 2층으로 올라가면 건강검진센터 위치를 안내판으로 너무 잘보이게 안내해주고 있으니, 그대로 잘 따라가면 됩니다.

과거 20년간의 금은비 추이.

하지만 2008년과 2020년은 분명 상황이 똑 같지는 않습니다. 이를 살펴보기위해 금과 은의 가격비율을 나타내는 금은비 그래프를 살펴봅시다. 2008년 금융위기 직전 은의 가격은 금의 약 150 수준이었다가, 금가격에 비해 은가격의 하락폭이 빠르게 가팔라지면서 빠르게 금은비가 80에 달하였습니다. 은시세가 금시세의 180 이라는 뜻. 아시다시피 은시세가 고점인지, 저점인지 평가하는 기준은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상당히 많이 사용하는 지표중 하나는 금시세 대비 은시세의 비율을 보는 금은비입니다.

Gold to Silver Ratio. 하지만 2020년 3월초 현재 금은비는 100 수준에 달하였다 즉, 금시세 대비 은시세가 극도로 저검증 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삼중음성유방암 생존율?

일반 유방암의 경우 0기나 1기에 발견 시 완치율은 90이상이 될 정도로 예후가 좋지만 다른 일반 유방암 환자들과 비교를 했을 때 삼중음성 유방암 환자들은 암 진단 후 5년 기준으로 77 정도로 낮다고 합니다. 조기환자 37 정도는 수술을 하고 5년 내 재발과 전이로 사망을 한다고 합니다. 질병의 진행속도도 아주 빠르고 세포 자체가 공격적이라고 합니다. 삼중음성유방암은 1기에서 4기까지 진행되지만 하지만 34년 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삼중음성유방암 환자의 3명 중 1명은 유방에서 먼 부위까지 암이 퍼지는 원격전이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완전히 전이된 후에는 전체 생존 기간은 평균 약 11.5년 정도로 강력한 바 있습니다. 유방암 발생 가능성은 언제나 존재하므로 가장 중요한 건강 수칙은 유방암 정기 검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