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무료분양시 주의할 점, 골든 리트리버 입양
강아지무료분양 받는 방법에 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 먼저, 강아지무료분양이라고 해서 하찮은 생명이 아니란 점. 그리고 강아지를 한번 입양하게되면 그 아이의 평생을 책임져야 해야만 되는 사실을 꼭 파악해야 합니다. 호기심으로 강아지를 돈 안들이고 분양 받고 싶어서 찾아보신다면 정중히 다른 곳을 가시기 바랍니다. 강아지를 분양 받으려면, 크게 몇가지가 있었는데 가장 쉬운 방법은 동물병원이나 애견샵에서 분양을 받는 것입니다. 물론 이 방법은 강아지에 대한 어느정도 재정적으로 부분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강아지무료분양 받는 방법은 아래 2가지를 추천드립니다.
종합 유기견 보호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국내에서 가장 활동적이게 운영되는 유기견 보호 센터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여러가지 아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가 일 할 때 이곳에서 아이들을 데려오려 하였는데, 이렇게 아기같은 아이들도 새로운 주인을 찾아가기 위해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기견이 아니더라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분양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많은 아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입양할 때 주의할 점
유기보호센터 홈페이지에서 발췌했습니다. 1. 거래를 할 때는 무조건적으로 직접 만나서 하시기 바랍니다. 직거래할 때에는 분양하시는 분과 분양받으시는 분이 무조건적으로 만나서 반려동물의 건강상태와 실물이 일치하는지를 확인해야 피해가 없습니다. 지난번 진도는 바구니에 담겨 택배 배송받았는데요. 그것도 학대인 듯하네요.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2. 계약서를 무조건적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서는 직거래 후 발생할지 모르는 만일의 문제에 대비하여 무조건적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3. 가까운 지역에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멀리서 사는 분과 직거래를 할 경우 문제가 발생하면 처리하기 어려운 사항이 많으며, 장거리 여행으로 인해 반려동물이 멀미를 하거나 건강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동물보호관리시스템
동네를 돌아다니다. 보시면 곳곳에 버려진 유기견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반려동물들이 버려지는 이유는 제대로 된 준비 없이 입양을 하였다가 본인의 상황과 맞지 않아서 키우기 힘든 환경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동물보호관리시스템에서는 유기견 보호시설 및 무료분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물보호관리시스템” 정부에서 운영 중인 홈페이지 사이트로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기견 무료분양 및 잃어버린 본인 동물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