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구좌 아이랑 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스누피가든

제주 구좌 아이랑 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스누피가든

제주는 에메랄드빛 물빛과 한라산의 경관이 멋진 곳입니다. 멋진 경관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가족들과 유쾌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스누피 가든 하우스는 감정에 솔직하고 개성있는 피너츠 친구들을 만나 그들 간의 상호 관계를 통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얻는 곳입니다. 가든 하우스의 테마홀은 피너츠 에피소드에 담긴 일상의 이야기와 Peanuts, NatureLife를 주제로 나의 생활을 연결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imgCaption0
제주 여미지 식물원

제주 여미지 식물원

중문관광단지내에 있는 제주관광식물원 여미지는 남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동양 제일의 식물원으로서 부지지역이 112,397m3만 4천여 평에 달합니다. 12,543m3천 8백평 규모의 온실 속에는 꽃과 나비가 어우러지는 화접원을 비롯하여 수생식물원, 생태원, 열대과수원, 다육식물원, 중앙전망탑으로 구분되어 있었으나 희귀식물을 포함한 2천여 종의 식물이 있고 온실 밖에는 제주도 자생 식물원과 한국, 일본, 이태리, 프랑스의 특색있는 정원을 꾸며놓은 민속정원이 있습니다.

플레이케이팝

KPOP과 뉴미디어 기술이 만나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라이브 콘서트 이상의 신비로운 홀로그램 콘서트로 최정상 KPOP 스타들을 바로 눈앞에서 만나고, 음악을 통해 과거로의 여행도 떠날 수 있어요.

가상현실을 통해 스타와의 꿈같은 데이트를 즐기고, 화려한 K-POP STAR가 되어보는 흥겨우면서 경험도 체험 할 수 있어요. 홀로그램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소극장형 음악카페 별이 반짝이는 밤에 카페와 스타 굿즈와 K-POP 관련 상품도 PLAY KPOP SHOP에서 만날 수 있어요.

대포해안주상절리대

막혔던 가슴이 탁트이도록 시원스레 부서지는 파도, 신이 다듬은 듯 정교하게 겹겹이 쌓은 검붉은 육모꼴의 돌기둥이 병풍처럼 둘러쳐져 있는 중문관광단지 동부지역 해안가의 주상절리대는 자연의 위대함과 절묘함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천혜의 관광자원으로, 제주도 지정유산 기념물 제50호다. 아득한 옛날 지각변동으로 인해 이루어진 주상절리대를 보고 있으면 새하얗게 부서지는 포말 속에 석수장이의 애달픈 사연이라도 금새 실려오는 듯합니다.

파도가 심하게 일때는 높이 20m 이상 용솟음 치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천혜의 절경으로 인해 테마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명소다.

아쿠아플라넷제주는 제주 동쪽 성산일출봉 옆에 위치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아쿠아리움입니다. 수조 용적량이 1만 800톤에 달하는 월드 클래스급 초대형 해양종합문화시설로 전시생물 450여 종 4만 5청여 마리의 생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특히 최대 6,000톤까지 해수를 수용할 수 있는 메인수조는 2만 7천 마리의 어류를 관람할 수 있는 초대형 수조입니다. 매 시간마다. 진행하는 오션아레나 공연과 제주전통해녀시연은 아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줍니다.

그리고 저희가 정말 놀랐던 곳. 이곳에 동굴도 있습니다. . 아니 여기 어떤 곳인 거죠?. 더워지려고 할 때 동굴에 들어갔는데 와 이건 뭐 자연이 만든 에어컨이라 바로 추워지는 마법이. 아니. 정말 이런 곳이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놀람의 연속이었습니다. 식물원에 동굴이라뇨. 협재굴을 천연기념물로 지정될 만큼 정말 멋진 석회동굴의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 여기는 무조건적으로 오세요. 그 뒤로 이어진 곳들을 가면, 중간중간 식품 파는 곳도 있고, 박물관처럼 석조의 작품들과 소나무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니 여기 식물원 아니고 그냥 한 나라입니다. . ㅋㅋㅋㅋㅋ 끝나지 않는 여기는 뭘까요.. ㅋㅋㅋ입장료 할인받지 마세요.. ㅋㅋㅋㅋ입장료가 시청하는 거에 비해 너무 저렴합니다. ㅋㅋㅋㅋ 동물원도 함께 있습니다. 새, 앵무새, 파충류, 조류, 타조등 귀여운 동물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