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세계적인 종목상담 학원비님 사연

청담세계적인 종목상담 학원비님 사연

세계적인 이커머스 플랫폼 청담글로벌대표 최석주이 지난 4월 22일 코스닥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오늘은 청담세계적인 공모주에 대한 기초 정보를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부적인 내용 확정 시 청담세계적인 핵심 내용 총정리 편에서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담글로벌은 화장품, 향수 등 주로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사를 대상으로 상품 발굴, 개발과 소싱부터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에 걸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고객사에 개발부터 유통, 마케팅까지 아우른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핵심은 데이터인데요. 중국 징동닷컴 1차 벤더로 거래하고 있는 청담글로벌은 단순 상품 공급에 그치지 않고 직접 전체 판매 평가 데이터를 활용, 분석해 대응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징동닷컴 1차 벤더
국내 유일의 징동닷컴 1차 벤더

국내 유일의 징동닷컴 1차 벤더

중국 이커머스 대표기업 중 하나인 징동닷컴의 1차 벤더로 중국 시장의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화장품 제시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징동닷컴은 중국 이커머스 2위 기업으로 최대크기의 자체 물류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매출액인 185조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징동닷컴은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으며 시가총액이 4월 기준으로 약 108조원의 기업입니다.

10주 청약시 필요한 금액 30,000 원
10주 청약시 필요한 금액 30,000 원

10주 청약시 필요한 금액 30,000 원

공모가가 6,000원으로 확정되었기 때문에 청약 당일에 공모가의 50의 증거금만 있다면 됩니다. 10주 단위로 청약할 수 있으므로 10주를 청약하였다면 6,000원 x 10주 60,000원으로 청약 증거금이 50를 적용했을 때 30,000원 정도 준비하시면 됩니다. 증권사 청약 수수료는 KB증권은 1,500원, 대신증권은 2,000원이 있습니다. 확정 공모가 6,000원 10주 청약시 30,000원 필요 청약 수수료 KB증권 1,500원, 대신증권 2,000원 컨설팅,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 청담세계적인 청담글로벌은 Beauty Life 제품들을 중국, 미국, 유럽, 동남아 등 세계적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한 해낸 안착할 수 있도록 컨설팅, 마케팅하는 기업입니다.

청담세계적인 공모주 자기업 바이오비쥬
청담세계적인 공모주 자기업 바이오비쥬

청담세계적인 공모주 자기업 바이오비쥬

요즘에 상장하는 청담세계적인 공모주는 바이오비쥬라는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HA필러 및 보톡스 기업으로 2022년부터 본격적인 성장을 할 전망입니다. 여러가지 생산 설비 확보를 통해 중국 내 다수의 Key Doctor 국내로 초빙하여 당사 상품 소개 및 시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중국 내 판매 및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청담글로벌은 국내 유일 코스메틱 이커머스 플랫폼 바이슈코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시장의 프리미엄 화장품 유통구조를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과 직접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바이슈코에서 검수, 패키징, 고객 직배송의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직구와는 달리 온디멘드 주문 기반하여 최저가 설정 및 3일 내 빠른 배송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이커머스 산업 성장은 지속

전세계적으로 이커머스 산업은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가파르게 성장 중에 있으며 이러한 시장 성장 요인으로는 디지털 전환에 따른 온라인 소비 증가, 여러가지 이커머스 기업의 등장, MZ세대 핵심 소비층으로 부각, 인플루언서 영향력 증대 등이 있습니다. 2020년 기준으로 이커머스 세계적인 시장 비중으로 중국 시장이 50 비중이 넘었으며 이러한 중국 주요 이커머스 기업인 징동닷컴과 알리바바 매출은 추이는 평균 28 이상 성장을 하며 세계적인 시장 성장 대비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청담세계적인 비즈니스 솔루션

브랜드사에게는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순조롭게 진입을 할 수 있도록 제품명 발굴, 사전 인허가 대응, 메인 채널 판매 및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건설 역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청담글로벌은 중국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영업망을 바탕으로 브랜드사가 안정되는 시장 진출을 할 수 있도록 상품 소싱 및 발굴부터 인허가 획득 및 서류 준비까지 직접적으로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시장 진출 후 이커머스 채널 내에 마케팅 및 판매를 도와주고 이러한 결과를 모니터링 및 결과 데이터 구축을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로의 확대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선순환 건설 시스템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