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2년 차 가입 후기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2년 차 가입 후기

이번에는 자동차 보험인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에 관련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현재 저는 캐롯 손해보험에서 나오는 퍼마일 자동차 보험 상품을 2년째 이용 중에 있습니다. 기존에는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발매 후 보험 갱신 시점에 맞춰 캐롯 손해보험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이전 자동차 보험은 가입 시에 일괄로 보험료 납부하거나 할부로 나누어서 보험료 납부할 수 있었습니다. 퍼마일 자동차 보험의 장점은 매달 기본료와 함께 주행거리 대비 자동차 보험료를 나온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바일로 매달 주행거리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매달 주행거리와 보험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다른 보험사 앱에서도 가능은 하겠지만, 제 개인적인 캐롯 앱이 보다.


캐롯 퍼 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캐롯 퍼 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캐롯 퍼 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대한 장점은 바로 후불제 시스템에 대한 메리트와 그리고 운행한 거리만큼 금액을 정산해야하는 것에 관련해서 큰 매력을 끌고 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기본 보험료와 운행거리에 대한 금액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운행을 하게 되면 기본 보험료에 운행거리만큼 보험료 납부하게 돼있습니다. 운행거리 10km당 340원이라는 금액으로 하루에 50km을 운행하게 되면 약 1800원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보험료를 3만 원4만 원대로 굉장히 저렴합니다. 10km 운행거리를 기준으로 측정하면 500원이 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기본보험료를 낮게 측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캐롯 플러그에는 SOS 버튼이 있으며 긴급상황에 용이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보험료 납입방식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보험료 납입방식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보험료 납입방식

퍼마일 자동차 보험료의 경우 캐롯손해보험 쪽에서 제의하는 운전자 기준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전 자동차 보험사와 같이 1년에 한번에 보험료 납부하실 수도 있고, 매월 납부하실수도 있습니다. 1년에 한번에 보험료 납부하실 경우엔 최초 가입시 캐롯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금액만큼 납부를 하게 됩니다. 아마 이 금액이 여러 운전자들의 평균 1년 금액이 아닐까 싶습니다. 해당 금액을 납부한 이후에 2년차에 나의 주행거리가 남들 평균보다.

미만일 경우엔 납부한 금액을 환불 받게 됩니다. 매월 보험료 납부하실 경우엔 기본료 자신이 주행한 거리에 대한 비용을 매월 캐롯 손해보험 측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캐롯 990운전자보험이라고 월 990원 내고 가입할 수 있는 캐롯손해보험측 운전자 보험 상품이 있습니다. 그것도 흥미진진 있으시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은?

1. 보험료 월납, 연납 두 가지를 지원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월 정산형과 일시납 후 정산형 두 가지를 지원합니다. 월 정산형에 경우 매월 기본료 및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 납부하는 방식이고, 일시납 후 정산형은 1년 보험료 미리 납부한 후 만기 되었을 때 주행거리에 따라 환급받는 방식입니다. 일시납 후 정산형 즉 연납에 경우 한 번에 자동차보험료 납부하기 때문에 큰 부담이 됩니다.

그에 반면 월납은 월마다. 보험료 납부하기 때문에 비교적 부담이 덜 한 편입니다. 더불어 연납에 경우 환급받지 못하는 돈이 묶여 있게 되는데, 월납에 경우는 묶여있는 돈이 없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실적 쌓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따라서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 시 월납을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2. 주행거리가 적으면 보험료를 매우 저렴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과 단점

장점은 싸고 저렴합니다. 하지만, 조건은 운행거리가 짧을 때 유리하고, 매월 보험료 납부를 할부로 낼 수 있어 일시적으로 한 번에 내야 할 목돈 비용 부담이 적습니다. 그리고, 매달 자신이 얼마나 차를 주행하고 보험료는 얼마나 발생하는지 즉각 알 수 있는 시스템이어서 스스로가 잘 조절해서 자동차를 운행한다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반면, 단점으로는 평균 1년 기준으로 1만 5천 킬로 이상 주행하는 운전자들은 잘못하면 금액이 더 많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잘 따져보고 조심스럽게 결정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