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아르떼웨딩홀 본식패키지 후기(홀패키지), 평촌 클라라 본식 웨딩드레스 셀렉후기

평촌 아르떼웨딩홀 본식패키지 후기(홀패키지), 평촌 클라라 본식 웨딩드레스 셀렉후기

저희는 6월에 예식을 앞두고 있고, 웨딩플래너없이 식을 준비하고 있어서 아무래도 홀패키지로 진행을 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러던중, 평촌 아르떼 웨딩홀에서 안내를 하고 상담실장님의 이런그런 정리를 듣고 스튜디오 촬영, 헤어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셀렉까지 스드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평촌 아르떼 웨딩홀 홀패키지로 진행했습니다. 스튜디오 촬영은 수중촬영300,000원까지 가능한 잠실에 있는 가을스튜디오에서 진행했구요 메이크업은 늘바이봄, 웨딩드레스는 클라라드레스로 샵들이 식장안에 있어서 이동동선이 짧아서 좋았습니다.


imgCaption0
드레스 투어 전

드레스 투어 전

드레스 투어 예약은 최대한 빨리하자 인기있는 드레스 샵의 투어 예약은고민하는 것보다. 마감이 정말 빨라요. 몇 달 전, 심하게는 주말 예약은 반년 전에마감되는 경우도 너무 많죠. 고심해서 마음에 드는 샵을 골랐는데투어예약이 안된다면. 예약이 가능한 다른 샵으로투어를 가야 해요. 드레스투어 예약은 빠를수록 좋다꼭 기억해 주세요. 드레스 투어일은 평일 권장 드레스 투어를 가면 입는 드레스는?바로 본식 웨딩드레스 메인인 본식드레스를 입어봐야그 샵의 스타일을 올바르게 알 수 있어요. 드레스 투어를 평일에 가야 하는 이유는결혼식이 주말에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여러 신부님들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해서골라놓은 웨딩드레스가 혼례 행사에 다.

피팅룸으로 들어가 탈의를 하고 가운을 입고 있다면 실장님께서 첫번째 웨딩드레스와 웨딩슈즈를 가져다주신다. 가운을 벗으며 함께 진행하여 드레스를 입는다. 첫 스타트는 가장 디자인이 적고 심플한 소재부터 시작하는 듯 했다.

첫번째 드레스는 오스카 드 라렌타 브랜드의 웨딩드레스. 가슴부분의 작은 꽃이 포인트가 되어 청초하고 단아한 느낌으로 보이며, 하이웨스트이기 때문에 다리도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웨딩드레스 투어에서는 각 소재별, 디자인별로 각양각색으로 입어보면서 나와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찾는 것이 가장 큰 목표입니다. 투어할 웨딩드레스샵이 많습니다.면 나와 조화로운 무드의 드레스를 얼마나 얼마나 많이 갖고 있는지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두번째 드레스는 엘리 사브 브랜드. 1번 드레스보다는 샤 한 느낌의 세로 주름이 있는 것이 작은 키를 보완해주긴 하지만 상체부분이 그리 예뻐보이진 않았습니다. 세번째는 미라즈윌링거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입니다.

이날 두번째로 반응이 좋았던 드레스이기도 합니다. 샤 한 느낌이 주는 여성스러움과 작은체구와 조화로운 자연스러움, 그리고 한쪽 숄더로 흐르는 디자인이 독특함을 주어 전체적으로 세련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특수한 날인만큼 웨딩드레스로는 조금 힘이 약한 느낌이였다. 당시 플래너님이 사랑하는 브랜드였기도 합니다.

웨딩드레스 종류

1. 벨라인 가장 일반적인 웨딩드레스가 벨라인입니다. 윗줄 첫번째 인데요 허리 아래에서부터 커다란 종 모양으로 예쁘게 퍼지는 형태입니다. 신랑들이 보시면 아 이게 드레스지 하는 반응이더라고요 2. 엡파이어라인 이 형식은 첫줄 두번째 드레스인데요 제가 혼례 가본 결과 아직 한분도 못봤어요. 이 드레스는 가슴 밑부분으로 가볍게 툭 내려오는 형식인데요, 외국에서는 많이 입는다고 하던대 우리나라에서는 2부 드레스나 아니면 폐백을 진행하지 않을때 인사할 때 이런 드레스를 많이 입는거 같더라고요 3. 머메이트라인 제 남편의 로망이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두번째줄 왼쪽 두가지 모두가 머메이드 라인인데요 허벅지를 잡아주고 안잡아주고에 따라서 머메이트와 세미머메이드로 나뉜답니다.

평촌 클라라 웨딩드레스 셀렉후기

아르떼웨딩 클라라드레스샵평촌점은 예약제로 본식 드레스 셀렉이 진행됩니다. 혼례 한 달 전즘에 클라라드레스샵에서 문자로 연락이 왔고 핏팅날짜를 선택했어요. 웨딩가봉 핏팅소요시간은 총 60분이며, 드레스핏팅은 총 4벌을 할 수 있었고, 핏팅 후 1벌을 선택해야 합니다. 턱시도는 신랑님 예복착용하는 경우 보타이 무료대여가 가능하며, 예복이 준비 안될 경우 턱시도제공도 가능했어요. 예비신랑의 핏팅시간은 비교적 단순하게 끝나기 때문에 예비신랑부터 진행했습니다.

커튼이 쳐있고, 뒤쪽에서 환복하고 있는 예비신랑을 기다리고 있던 이 시간이 참 떨렸던 것 같습니다. . 예랑이는 남색계열의 턱시도를 선택했고, 체형 사이즈를 측정하고 실장님이 알맞은 사이즈의 옷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예비신랑은 이렇게 본식 핏팅 끝. 이제 예비신부의 차례가 남았는데요 . 생각보다.

자주 묻는 질문

드레스 투어 전

드레스 투어 예약은 최대한 빨리하자 인기있는 드레스 샵의 투어 예약은고민하는 것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웨딩드레스 종류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평촌 클라라 웨딩드레스

아르떼웨딩 클라라드레스샵평촌점은 예약제로 본식 드레스 셀렉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