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시리즈 혜택 및 장점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시리즈 혜택 및 장점

현대 카드 무이자 할부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가맹점은 물론 세금이나 대학대학원 등록금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따라서 무이자 할부 기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자세하게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현대 카드는 일부 대상 업종에 관해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지원해주고 있어 인기 있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특히 현대카드 zero edition2할인형 카드는 카드 고릴라에서 늘 상위에 위치할 만큼 인기 있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현대카드 무이자 기간은 카드별로 다르고 사용 가맹점에 따라 다르지만 매번 많은 이벤트를 통해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도와주고 있어 아주 유용합니다. 신용카드를 활용하는 목적 중 하나가 바로 무이자 할부를 길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시면 현대 카드의 무이자 기간은 아주 만족스러운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애플페이, 현대카드 전유권 선택?

애플페이, 현대카드 전유권 선택?

금융감독원이 애플페이 서비스 약관 심사를 끝내며 내년 초 아이폰 사용자들이 애플페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 가운데 현대카드가 서비스를 독점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지난 8일 금융당국 등에 의하면 아이폰을 통해 쓸 수 있는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애플페이의 국내 도입과 관련한 금융당국의 약관심사가 사흘 전 완료됐습니다. 이에 따라 이르면 올해 말, 늦어도 내년 초엔 국내에서도 애플페이를 쓸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 섞인 전망이 나옵니다.

현대카드와 애플은 1년간 애플페이의 국내 배타적사용권을 담은 합의를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애플페이의 국내 도입을 위해 애플은 연초부터 여러 카드사와 접촉했고, 현대카드가 가장 전향적인 태도를 보여 현대카드가 낙점된 것으로 알려진다. 특히 커다란 비용을 수반하는 애플페이의 국내 도입인 만큼 승부사인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결단이 강하게 작용한 것으로 전해진다.

현대카드, 우수 회원프로그램 굿프렌드십 도입

현대카드는 내년부터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 굿프렌드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입 기간이 3년 이상이고, 사용액이 연간 2천400만원 이상인 고객이 대상이며, 현대카드 고유 혜택 체계인 3층 시스템을 활용해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유 카드의 기본 리워드를 두 배로 받는 더블 리워드 혜택기본혜택이 제공되며, 정기 상품 배송, 디지털 콘텐츠, 쇼핑여행 이용권 등 여러가지 구독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구독 혜택할 있습니다.

또한 온오프라인 쇼핑, 마트, 외식, 레저, 여행, 금융 등 여러가지 할인 쿠폰선물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

모든 파트너 매장 무이자 할부 혜택 및 기간

현대카드 무이자 할부 이벤트 안내입니다. 지난 8월 1일부터 오는 2023년 1월 31일까지는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지원됩니다. 특히 일부 업종에서 대상 카드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부분 무이자 할부가 지원됩니다.

대상 업종은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여행사, 미용실, 백화점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단 코스트코의 경우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의 무이자 할부 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업종별 무이자 할부 기간에 관해 자세하게 알아봅니다.

연말이라 카드 쓸 일 많은데 카드사, 무이자할부 차례대로 축소

카드사들이 기준금리 인상에 따른 자금제공 부담이 늘어나면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축소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내년부터 수십만원의 연회비를 내는 큰손 고객의 혜택까지 줄이며 본격적인 허리띠 졸라매기에 나섰다. 13일 관련업계에 의하면 삼성카드는 내달 2일부터 고급형 리워즈 서비스 중 무이자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합니다. 변경 전 무이자할부 개월 수는 등급에 따라 티타늄 26개월 플래티늄 25개월 골드 24개월이지만 내년부터는 티타늄 24개월 플래티늄 24개월 골드 23개월로 최대 2개월 줄어든다.

특히 삼성카드는 올해 1월 플래티늄의 무이자 할부 개월 수를 24개월에서 25개월로 1개월 확대했는데 1년만에 할부 개월 수를 조정하게 됐습니다.

올해 단종 카드 100여개. 신한카드 1등

올 한 해 100여종에 이르는 신용체크카드가 단종됐습니다. 카드가맹점수수료 인하 등 본업 경쟁력 악화 여파로 카드회사가 혜택이 좋은 카드를 대거 축소한 것입니다. 12일 전자신문이 카드사의 올해 단종 상품을 집계한 결과 비씨카드를 제외한 7개 카드사가 올 한 해 총 100종신용 70종, 체크 30종의 카드 상품을 단종했다. 지난해 192종신용 143종, 체크 49종 상품 단종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