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동 한국아데륨57 프레스티지정보 광주광역시 아파트 분양
쇼룸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숯골길 62, 2층전화번호 025872242영업시간 월토 10001800 예약제 일요일, 공휴일 휴무 SERO HPL 책상 신혼집에 입주하고 원형식탁을 써보고 싶어서 발품 뛰기도 하고 많이 검색해보기도 했었는데, 백화점이나 가구단지에는 원형식탁이 생각보다.
삼풍백화점의 비밀 비극의 시작
비극의 시작. 그 시작은 이준 회장의 건설 사업을 시작하면서 이루어 집니다. 이준은 1987년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1989년 개점을 한 삼풍백화점. 원래 삼풍백화점의 부지 용도는 아파트 였지만 중앙정보부 출신의 이준회장은 인맥과 정보를 동운해 불법적으로 용도를 쉽게 변경하여 본격적인 삼풍백화점 건설 공사가 시작됩니다. 과연 어떻게 지어졌길래 삼풍백화점은 10초란 그 짧은 시간에 무너지게 됐을까요? . 건설을 스타트 하고 나서도 설계도를 수시로 변경하여 건물을 지탱해주는 기둥의 굵기도 80cm에서 60cm로 변경, 기둥 속 철근의 개수도 16개에서 8개로 바꾸고 하중을 끈기 있고 지판마저도 크기를 줄이거나 심지어 아예 설치를 하지 않은 곳도 있었다고 합니다.
변경 이유는 그저 돈이 많이 든다는 이유로 말입니다.
악마의 미소
삼풍백화점 붕괴사건을 보면서 충격적이었지만 다른 것보다도 삼풍백화점 악마의 미소로 기억하는 사진이 홈페이지 언급이 많이 되어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정신 없이 사건을 수습하는 상황 속에 백화점 물건을 도둑질 하는 사람들이 데법 많아 충격을 주었었는데, 위에 여인은 수많은 사람들의 시신을 수습하는 현장 속에서 웃으며 물건을 줍는 모습이 사진에 찍힌 것이었습니다. 이 사진으로 인해 삼풍백화점 악마의 미소라는 제목으로 많은 커뮤니티에 언급 되곤 하였습니다.
그날의 사건에 대하여.
건물 파괴 사건은 옛날의 일만은 아닙니다. 요 그래에도 광주에서 5층건물 해체 공사 중 붕괴해 버린 사건도 있습니다. 그리고 광주시 서구 화정동 현대 아이파크 신축 공사 현장에서 아파트 일부 외벽이 무너져 버린 사고도 있었습니다. 건물 붕괴. 수많은 사상자를 낼 수 있는 심각한 문제 입니다. 부실공사 요즘도 돈 때문에 그런 일들이 지금도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수백명의 사망자를 낸 삼풍백화점도 돈 때문에 저렇게 까지 된 케이스 였죠. 그깟 돈이 뭐라고 수백명의 목숨을 앗아가면서 까지 벌려고 했던 걸까? 자기들의 그 현장에 있어도 저렇게 할수 있었을까? 수많은 물음표들이 헤어 속에 떠올려 집니다.
그런 방식으로 많은 목숨을 앗아간 사람들의 형은 너무나 약했습니다. 유전무죄 무전유죄라는 말을 예나 지금이나 다를께 없는 말 갔읍니다. 그리고 저 위에 악마의 미소라고 저명한 사진을 보고 저도 참 많이 놀랐습니다. 수많은 사사장들의 다.
자주 묻는 질문
삼풍백화점의 비밀 비극의
비극의 시작.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악마의 미소
삼풍백화점 붕괴사건을 보면서 충격적이었지만 다른 것보다도 삼풍백화점 악마의 미소로 기억하는 사진이 홈페이지 언급이 많이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날의 사건에 대하여.
건물 파괴 사건은 옛날의 일만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