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50대기초로션 권장 구체적으로 알아보기
화장품이야기 이것저것 필요한 제품들을 구입했어요. 아모레퍼시픽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오가든의 뉴트리케어를 구입했어요. 이 제품은 리리코스에도 동일한 컨셉으로 출시되어 있었으나 오가든이 좀 더 저렴해요. 오가든 뉴트리케어는 45,000원입니다. 비타민,미네랄,오메가3를 함께 먹을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요새 프로폴리스를 꾸준히 먹으면서 구내염도 안생기고 피부트러블도 안생겨서 잘 먹고 있는데요. 뉴트리케어도 우선 먹어보려구요 제가 아주 최애하는 한율의 제품들을 섭렵할 기세로 젤스크럽도 구입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078520
에이블씨엔씨는 로션 및 로션 원자재의 제조, 판매를 하는 기업입니다. 에이블씨엔씨는 줄기세포 화장품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MEDIHEAL, SNP, AHC, JAYJUN, DR.JART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2023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3.5 증가, 영업이익은 23.6 증가, 당기순이익은 24.6 증가하였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줄기세포 화장품의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로션 관련주 중에서 가장 줄기세포에 특화된 기업입니다.
에스티팜 237690
에스티팜은 로션 및 의약품의 개발, 제조, 판매를 하는 기업입니다. 에스티팜은 피부과 전문 브랜드인 에스티로더와 클리니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과 의사들과 협력하여 피부과학에 기반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에스티팜은 2023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7.4 증가, 영업이익은 21.9 증가, 당기순이익은 22.1 증가하였습니다. 에스티팜은 피부과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에스티팜은 로션 관련주 중에서 가장 피부과학에 초점을 맞춘 기업입니다.
한국콜마 161890
한국콜마는 로션 ODM사업과 제약 CMO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화장품업계 최초로 국내에 ODM 방법을 정착시키고 시장을 이끄는 기업으로서 과감하고 연속적인 투자와 기술 개발로 업계 선두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는 2023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8.6 증가, 영업이익은 2.8 증가, 당기순이익은 0.9 감소하였습니다. 회사가 역량을 주목하고 있는 무석 법인 중심으로 온라인 client 확대하며 중국 사업의 매출액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는 로션 관련주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는 기업입니다.
코스맥스 192820
코스맥스는 로션 제조자개발 생산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코스맥스는 로션 ODM 판매 수익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입니다. 코스맥스는 국내외 수많은 브랜드에 화장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주요 해외 고객으로는 세계 최대 로션 그룹인 L그룹을 비롯하여 세계적인 E그룹, S조직 등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코스맥스는 2023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 증가, 영업이익은 355.3 증가, 당기순이득 흑자전환하였습니다.
세계 건강기능식품 시장 크기의 경우 20년 전년대비 5.6 성장한 1,432억 달러로 2013년 1,000억 달러 시장 규모를 돌파한 이후 매년 5 이상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코스맥스는 로션 관련주 중에서 가장 여러가지 상품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한방 화장품의 비밀
한방화장품은 이제 중년 여성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 한율, 더 히스토리오브 후, 수려한, 다나한 등 단독 한방 코스메틱 브랜드부터 의 명한 미인도 라인, 미샤의 금설 라인에 이르기까지 최근 한방화장품은 타깃층을 넓혀 가며 인기몰이 중입니다. 한방화장품의 뚜껑을 열면 전달되는 진한 한약재의 향과 특유의 쫀득하고 차진 제형 덕에 피부 고민이 극에 달할 때면 보약처럼 떠올리게 됩니다. 한국의 선명한 사계절은 섬세하고 고운 피부를 만들었지만, 외부 환경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균형이 연약한 피부 특징도 함께 만들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