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청주공예비엔날레 후기 (1) 주차장 전시관 입장하기 청주 가볼만한 곳
청주 가경동 NC백화점 7층에 위치한 애슐리퀸즈에 다녀왔어요. 저는 평소에도 애슐리를 자주 가서 시즌마다. 다녀오곤 하는데요. 이번 시즌은 스테이크파티였습니다. 사실 스테이크는 따로 주문해야 하고 제가 방문했을 땐 토마호크는 품절이더라고요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 시즌 중에 제일 별로였는데, 어차피 연말이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니 신경을 덜 썼나 하는 생각 들더라고요 애슐리퀸즈 입구입니다. 입구에서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고 대기하면 됩니다.
뷔페샐러드바
뭐니 뭐니 해도 제일필요한 건 음식이죠.뷔페는 한식, 퓨전일식, 양식, 중국식, 멕시칸, 유럽식, 디저트, 커피바 등으로 각양각색으로 있습니다. 그릇이나 집기류 등이 육안으로 볼 때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었습니다. 맛있는 라자냐나 치즈에 푹 담긴 치킨 같은 것도 정말 특별했는데한식 같은 일반적인 부분에도 멍게비빔밥 같은 좀 쉽게 먹지 못하는 특수한 음식들이 있었는데 그게 좋았습니다. 한 섹션에 한 두 가지는 특식을 준대조적으로 좋았습니다.
주차장이용 굉장히 중요하죠.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주말은 무제한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자리가 굉장히 넓어서 주차하기 편합니다. 그 밖에 시간은 2시간 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후에도 30분에 500원 정도의 주차료로 굉장히 저렴하여 부담이 없습니다. 좌석은 이렇게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샐러드 바 외에도 스톤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좌석에 자리를 맡고 이제 본격적인 뷔페를 이용합니다.
총테이블은 70 테이블까지 수용이 가능한데요.70팀을 받을 수 있는 걸 가정했을 때 200명250명 정도는 수용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70년대 미국의 전형적인 중산층 가정을 모티브로 인테리어 한 거 같습니다. 젊은 청년들 사이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과 잘 맞으면서도어른들의 향수를 부르는 느낌이라 두세 대를 다. 어우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제일 필요한 부분입니다. 가짓수만 많고 맛이없는 빈수레가 요란한 뷔페가 많은데애슐리 퀸즈 와. 거를 음식이 없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가 약간 매웠는데 그럼에도 두번씩 먹을 정도로 진한 소스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특히 브리아니면 진짜 맛있어요. 직접 제조하는 방식인데 아. 콰카몰리만 두번 넣어 먹었습니다. 튀김류 같은 것도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살짝 느끼할 즈음에는 한식으로 중국식음식으로 넘어가서 아시안 푸드로 퍼진 위를 다시 일으켜 세워줬습니다.
퓨전일식으로 롤도 하나하나 다. 맛있엇는데 연어초밥 퀄리티도 좋습니다. 연어만 섭취하여도 될 정도입니다.
NC청주점 애슐리는 완전 맛있습니다.
애슐리에 대한 이미지가 완전 바뀌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