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투싼 중고차 가격 시세표(2023년 4월 기준)
중고차를 구매하고 싶어도 막상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될지 막막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중고차 산다는 방법과 최근 중고차 시장에 뛰어든 현대 오토벨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순서에 맞게 따라 하시면 쉽게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일 먼저 결정해야 할 것은 자신에게 맞는 차종을 정하는 것입니다. 차량의 종류를 정하기 위해서는 용도와 구입 재정을 고려해야 합니다. 용도 파악 저는 캠핑을 위해 차량이 필요했으므로 야영에 필요한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는 SUV차량으로 결정했습니다.
만약 짐을 실는 용도보다. 출퇴근용 차량이라면 꼭 에스유비를 고집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자신이 차를 어떤 용도로 많이 사용할지 생각한 후 알맞은 차종을 결정내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016년식 올 뉴 투싼 중고차 가격 시세
2016년식 올 뉴 투싼의 중고차 가격 시세입니다. 가장 평가가 좋은 매물의 가격은 1,359만원입니다. 이 매물은 2.0리터 디젤 엔진을 장착한 컨템포러리 스페셜 트림으로 주행거리가 약 165,000KM이지만 보험 이력이 미미하고 매물의 내외관 컨디션이 좋기 때문에 판매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 같습니다. 1,500만 원 정도로 투싼을 구입하실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익스클루시브 기초 불낙 핵심
파워트레인성능 스마트스테두리 가솔린 2.5 터보 엔진에 스마트스테두리 습식 8단 DCT 이며 전자식 변속 칼럼이 있다고 하는데요 안전 다중 충돌방지 자동 제동 시스템과 10 에어백 시스템 및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 가 있으며 지능형 안전 기술 전방 충돌방지 보조와 차로 이탈 방지 보조 및 차로 유지 보조 2 가 있어 운전자 주의 경고와 하이빔 보조 및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이 있어 운전에 편의와 안전을 확보합니다.
외관 히든 타입 손잡이와 LED 헤드램프 및 주간주행등 거기에 LED 방향지시등 까지 있어 깔끔한 라이트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리어 부분에서도 LED 리어콤비램프 및 LED 보조제동등과 리어 스포일러 이중접합 차음유리 방음 및 다른 차량과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2017년식 포터2 중고차 가격
마지막으로 2017년식 포터2의 중고차 가격입니다. 1,090만원에서 1,430만 원 사이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연식은 1,100만 원대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100만 원대의 매물은 본네트나 앞문, 앞펜더 정도 교환 이력이 있는 매물이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해졌습니다. 단순 교환이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고 실제로 시승해 본 후 하자가 없습니다.면 구입하셔도 되겠습니다. 참조하여 네 차례 매물의 판매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8년식 올 뉴 투싼 중고차 가격 시세
2018년 올 뉴 투싼의 중고차 가격 시세입니다. 2018년식부터는 제작사 보증이 끝나는 매물이 많아서 구입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산이 조금이라도 여유가 있으면 2019년식이나 2020년식을 산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18년식에서 가장 평가가 좋은 매물은 컨템포러리 트림으로 사용 이력이 있고 가격은 1,720만 원입니다. 혹시나 2018년식을 구입하실 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싼타페 크기
차량의 종합적인 크기의 경우 비교 대상으로 팰리세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차급이 다른 차량이긴 하지만 과거 싼타페 대비 전장과 전고가 높아지며 거의 팰리세이드와 조금 별도의 사이즈를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싼타페와 팰리세이드 두 차량을 두고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나 사실상 차급에 따른 차이점이 분명히 발생하기 때문에 보통 젊은 층은 싼타페 노년층은 펠리세이드로 고르는 편입니다.
현대 중고차 오토벨
중고차 시장의 사안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여론은 완성차 회사가 중고차 시장에 들어오는 것을 허락하고 말았습니다. 바로 현대 중고차 거래 플랫폼 오토벨입니다. 오토벨에 올라온 차량은 우선적으로 큰 하자가 있을 수 없을 것입니다. 중고차 전시장보다. 가격은 조금 비쌀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들여다보시면 갤러리 가격이 결코 싼 것이 아님을 사고나서 알게 됩니다. 하자가 있거나 수리가 필요한 차량이었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