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맛집 연말에 분위기 내기 좋은 메리어트 어반 키친 (뷔페맛집, 디저트뷔페)

동대구역 맛집 연말에 분위기 내기 좋은 메리어트 어반 키친 (뷔페맛집, 디저트뷔페)

경주여행 경주맛집 레이크사이드 디너뷔페 경주힐튼 경주호텔 아이와 가볼만한 호텔뷔페 최근 경주여행이 핫해지고 있어 다시보는 지난 겨울의 경주여행 이야기 현생이 바빠 과거 여행시리즈 중 경주이야기를 몇일간 재업로드하오니 참고해주세요. 경주여행 1일차 화랑의언덕명상바위 rarr 경주동궁원 rarr 경주힐튼레이크사이드 디너뷔페 rarr 동궁과월지 rarr 가야미니호텔 이번 경주여행이 기대됐던 이유는 뷔페 일정이 있어서 였다. 청도는 백운숯불갈비, 경주는 레이크사이드 뷔페가 가장 중요한 목적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뷔페매니아가 한동안 뷔페를 끊고 살다보니 그 간절함이란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imgCaption0
한 바퀴 돌아 넉넉히 뷔페 즐길 준비하는 우리 가족들

한 바퀴 돌아 넉넉히 뷔페 즐길 준비하는 우리 가족들

역시 뷔페 좀 다녀본 우리 가족이다 기초 23 접시로 시작하는 우리 가족. 역시 돈 아깝지 않은 순간 각자 요구하는 음식 이야말로 야무지게 담아 온 우리 가족은 역시나 먹보 가족들. 근데 이렇게 수입한 음식들 보시면 각자의 취향이 다. 다른 것도 신기할 따름 ㅎㅎㅎ 초밥과 생선회를 즐겨찾는 우리 미영이와 식성도 닮아 가는 우리 아들내미 그에 반해 역시나 기름진 음식과 육고기를 즐겨찾는 나다.

생선초밥 단 하나도 없음 뭐 우리 아이들은 우리 미영이와 나의 식성을 한꺼번에 진행하여 다. 물려받은 듯 육해공 다. 좋아한다 특히 우리 유나가 완전 잡식 다.

상해탄 훠궈의 메뉴판

상해탄 훠궈는 정통 사천식 훠궈를 중국에서 직접 전수받으셔서, 변형된 맛이 아닌 오리지널 사천식 훠궈의 맛을 볼 수 있다고 해요. 인테리어도 중국 현지 느낌이 나는 홍등에 적색의 벽지에, 커튼에 훠궈 무한리필로 1인 18,800원으로 1만 원을 더 추가하면 생맥주도 무한리필로 즐기실 수 있어요. 저희는 그냥 훠궈 무한리필이랑 콜라, 사입니다.

테라스에서 분위기 있는 가족 식사 멋지네

우리 가족 안내받은 창가 자리는 해가 잘 들어오고 밖이 잘 보여 정말 테라스에 앉아 있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테이블과 의자 또한 일반 음식점 같지 않게 너무나 고급스러워 예상 좋은 레스토랑인가? 싶을 정도. 그리고 뷔페 음식은 이 테이블들 가운데 위치해 언제든 음식을 가져다. 먹기 편한 구조인데 먹는 중에도 다음엔 저걸 가져와 볼까? 하는 마음이 자꾸만 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차장은 대우월드마크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하지만 어찌나 넓은지 주차장에 주차하고는 살짝 입구를 헤맬 수도 있을 듯. 나만 그런가? 이층 주차장과 연결된 테라스 스시뷔페로 가는 통로인데 너무 멋지다.

외부로 이어진 통로도 아주 색다르고 위대한 것이 딴 세상에 온 듯도 합니다.

등등 메뉴

스시 메뉴 말고도 육회, 야끼우동, 훈제오리, 마늘치킨, 각종 튀김종류, 바베큐 메뉴 등도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한 번 먹으면 또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스시뷔페이긴 하지만 뷔페니까 다른 음식도 각양각색으로 맛볼 수 있어서 방문한 건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육회는 신선해서 냄새가 나진 않았지만, 고소하거나 계속 손이 가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마늘간장치킨은 닭고기가 퍽퍽한 편이었고, 야끼우동은 살짝 매콤했는데 부재료가 풍성하진 않았습니다.

바비큐 메뉴에는 양념된 장어구이, 흑돼지구이가 있었습니다. 흑돼지구이는 쫄깃쫄깃하고 불향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양념된 장어에는 뼈가 좀 많아서 먹기 불편하더라고요.

훈제연어와 참치회도 있었는데, 둘은 냉동회였습니다. 참치는 조금 비려서 저는 훈제연어가 나았습니다.

테라스 스시뷔페

돌잔치나 칠순잔치 등 각종 행사 전문 업체 이상으로 분위기 좋고 음식 또한 청결한 스시뷔페라고 할 있습니다. 테라스 스시뷔페라는 이름답게 따사로운 테라스에서 먹는 식사를 연상케 하기도 합니다. 유럽이야? 분위기 짱 뷔페 음식이 나열된 테라스 자리 안쪽으로는 크고 작은 개별 룸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 각종 모임을 인원수에 맞게 가지면 됩니다. 조용하게 우리 가족만을 위한 자리가 필요할 때도. 조금 많은 인원들 한자리 할 때도. 조촐한 대구 칠순잔치뿐만 아니라 돌잔치 역시 가능한 개별 룸이 있어 좋습니다.

단체룸, 파티룸으로 들어가는 복도 역시 깔끔한 인테리어로 돌잔치, 칠순잔치 전문 뷔페 못지않은 곳이라 할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