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60대 중년 여성 의류 쇼핑몰 마담4060 우리 엄마 옷선물
100,000만원 이하로 내구성 좋고 진보적인 겉옷 선물할 수 있는 여성 쇼핑몰 안나앤플러스 소개드립니다. 쇼핑몰 리뷰는 진심 후기가 중요합니다. 이 글을 아마 광고 포스팅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의도가 전혀 다른데요. 저는 지금도 자신의 옷을 잘 안사시는 부모님들에게 안나앤플러스에서 자주자주 옷 선물해드리고 있습니다. 안나앤표플러스는 현실적인 몸매의 표준빅사이즈 의류를 판매하고 있어, 어떤 몸매도 커버 가능한 의류입니다. 매 계절마다.
아이잗바바
아이잗바바는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옷들이 많습니다. 디자인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간결하고 단순한데 입으면 멋이 나는 감정 아시지요. 싸이즈는 77까지 판매되나 자켓이나 원피스 중에는 88까지 소화가능한 옷들도 많습니다. 아이잗바바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옷이 많은 편이나 정가 가격이 사악한 편이라 아울렛 전용몰을 활용하시면 특별 혜택에 쿠폰까지 챙기셔셔 아울렛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이잗바바 브랜드는 입으면 입을수록 몸에 착 감겨 멋스럽고, 디자인이 클래식하여 옷장에 오래두어도 전혀 오래된 느낌이 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망드배색티셔츠
흔하지 않은 배색의 아망드배색티셔츠 입니다.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과 레드컬러, 블루컬러를 배색한 디자인으로 너무 어려보이지 않으면서 귀엽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이너로 착용하더라도 튀지 않아 어떤 외투에도 잘 조화로운 배색티셔츠입니다.
또한 소매는 핏하게 떨어지면서 여유있는 품으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체형보완에도 뛰어난 아망드배색티셔츠입니다.
코듀로이부츠컷팬츠
체형보완의 끝판왕 코듀로이부츠컷팬츠 입니다. 부츠컷 디자인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면서 튼튼한 원단인 코듀로이 소재를 이용해서 하체 체형보완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그리고 코듀로이 특유의 보온성과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50대 60대 여성분들의 고민인 하체 역시 보완하면서도 부츠컷으로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코듀로이부츠컷팬츠입니다.
코디 계모임룩
저희 엄마는 매월 2개의 사교모임을 가지신답니다. 인기쟁이 그녀. 평소에는 집에서 딸들이 입지 않는 안락한 옷을 증가할 때까지 입으시는 엄마를 보며, 계모임 가실때만큼은 예쁘게 입고 가시라고 안나앤플러스 블라우스를 선물해드리곤 했는데요. 대충 입고 가자니 아쉽고, 그래도 조금 신경썼다. 싶을 정도의 옷이 고려되실 땐, 단정한 매력의 블라우스 추천드립니다. 남색 블라우스에 하의로 흰색 슬랙스를 매치해도 정말 깔끔하죠? 소매에 프릴로 포인트를 준 베이지 블라우스에 주황 계열의 블라우스도 귀여운 포인트가 된답니다.
50대 여성의 연령층을 커버하면서도 그렇게 나이들어 보이지 않는 룻들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호피털 허리커버 코트의 가격이 12만원대에 판매중이며, 어머니들을 위한 상견례룩, 모임룩 등의 테마별 의류들이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덕다운 후드롱코트, 털이 여러가지 프라하코트 등의 가격이 10만원대 초반대임에도 불구하고 싸구려 옷이 아닌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쉬즈마담입니다. 50대 여성분들과 아울러 60대까지 커버가 가능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40대 여성의류 쇼핑몰 순위 1위 5위
40대 중년 여성의류 쇼핑몰 인기 순위 5위는 러브패리스가 차지했습니다. 러브패리스는 오피스룩을 중심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여성 직장인룩, 오피스룩, 데일리룩이 메인인 곳입니다. 4위 리린은 가성비 니트, 자체개발 팬츠가 특히 인기 있는 편으로 아마 이름을 한 번 이상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3위 미아미스빈 역시 유명한 곳인데 데님, 청바니, 니트, 블라우스 중심의 러블리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으며 말랑팬츠, 자체개발 미유라벨 물품 등이 유명합니다.
2위 리틀블랙은 부드러운 무드와 오래 입을 수 있는 원단을 중시하며 맨투맨, 남방 셔츠 등이 유명합니다. 1위 난닝구는 이미 너무도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신 쇼핑몰로 모던하고 심플한 캐주얼 여성의류 중심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원피스, 티셔츠, 팬츠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코디 딸래미랑 백화점룩
몇일 전에 백화점에 가서 사이좋은 모녀분들이 참 많이 보였는데요. 따뜻한 날씨만큼이나 따뜻한 색의 트위드 자켓을 입은 어머님들이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름하여 딸래미랑 백화점룩. 제일 기본인 검정 트위드 자켓은 제일 무난하게 얇은 코트처럼 입기 좋은 자켓이랍니다. 여기에 진청 or 하얀스커트를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할 수 있어요. 신선한 민트색에 검정 슬렉스를 매치해도 참 고급스럽죠? 여기서 보신 코디들도 안나앤플러스에서 모두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