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알아봅시다
현대카드의 엠포인트M포인트는 카드 이용 시 누적되는 특수한 포인트입니다. 엠포인트는 사용처와 여러 사용 방법을 통해 실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엠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엠포인트 M포인트는 현대카드 회원들이 카드 이용 시 적립되는 포인트로,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할인 혹은 교환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엠포인트를 활용하여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적립된 포인트는 온라인쇼핑몰, 주유소, 편의점, 마트, 외식, 패션, 뷰티, 여행 및 면세점, 레저, 테마파크, 영화, 음악, 교육도서, 자동차수리Bluehands,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보험금융, 펫 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은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지마켓, 옥션, 11번가, 올리브영, 더현대트래블, 현대카드 PRIVIA여행, CGV, GS칼텍스, 티몬, 아웃백스테이크 등입니다.
베이커리는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이 50까지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고 뚜썸플레이스, 폴바셋, 달콤, 드롭탑, 잠바주스, 커피에반하다, 카페네스카페 등은 결제금액의 2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및 백화점 상품권 구입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중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및 백화점 상품권 구입도 가능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25M포인트당 1 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하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20M 포인트 당 1 마일리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의 교환은 11.5의 비율로 상품권 만원을 구입하려면 M포인트 만 오천 원을 지급해야 합니다. 이외에도 KT 단말기 할인권, 기부, 연가입 비용 결제 등 같은 방법으로도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11 비율로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게 아쉬움이 남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중 마지막으로 현금전환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전환 비율은 1 1.5로 현금 만원으로 교환하려면 M포인트 만 오천 원이 필요합니다. 조금 아쉬운 비율이지만 m포인트는 타 포인트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