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인증된 방역지원금 신청대상 및 방법

소상인증된 방역지대출원금 신청대상 및 방법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 근로장려금 신청자격검증 먼저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상, 손실보전금 연관 사기문자, 전화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상 및 손실보전금 등 정책지원을 사칭한 사기 문자, 전화가 증가하여 주의가 필요합니다. 손실보전금은 국회에서 2022년도 제2차 추경안이 확정된 이후,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을 통해 시행 예정입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공식적인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신청 홈페이지와,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상금 신청 홈페이지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소상공인에 대한 온전한 손실보상이 추진됩니다. 그간 피해지원 부족분 보전을 위해 업체별 매출액, 피해수준과 업종별 특성을 종합고려하여 600만원1000만원을 지급합니다.


imgCaption0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신청방법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신청방법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신청방법입니다. 이번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원금은 홀짝제를 운영합니다. 홀짝은 사업자번호를 기준으로 확인하며 27일은 홀, 28일은 짝 29일부터는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2차 지급은 22년 1월 6일 부터입니다. 신청대상자에게 연관 요일에 문자문자 발송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정보지급 동의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본인인증

본인명의 스마트폰 인가 공동인증서를 통한 인가 법인의 경우라면 기업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신청해보기

공고문을 읽어봐도 모르겠거나 지급대상자파악 도저히 모르겠다고 생각되면 현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하나씩 해보면서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기업 듯합니다. 지급대상자로 확인이 된다면 추가 자료 제출이나 확인을 받으시면 되면서 지급 대상자로 조회되지 않는다면 지원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영업시간 제한 업종, 수입 수입 차감 증빙자료로 확인하여 지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상가주인 시장 진흥공단에서 증빙서류를 확인하고 검증하여 지급하기에 서류의 미흡, 허위사실, 미제출하면 지급이 안 될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원금을 검색하시면 즉각적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 신청하기와 신청 결과 확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때 신청절차입니다. 신청하실 때에는 본인인증이 가능했던 공인인증서나 휴대통화 인증으로 신청 가능하고 법인사업체는 pc에서만 기업 공동 인증서로 신청 가능합니다.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폐업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폐업 상태라면 지급받지 못하니 참고해주세요.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상금의 경우 폐업 점포 역시 지원이 가능그러나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원금은 거리두기 강화로 영업시간 제한과 같은 영업중인 소상공인에게 직간접적으로 피해가 있는 경우 지원해주는 지원금입니다.

따라서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폐업 점포의 경우는 100만원 지급 받지 못합니다.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지원 금액

매출이 감소했거나 감소가 예상되는 소상공인이 대상이며 지원금액은 100만원입니다. 여러개의 사업체를 가지고 있는 경우 최대 4개의 기업 까지 지급되었고 4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기준은 12월 18일 거리두기 강화로 직접적인 손해를 입은 소상공인이 1차 방역지대출대출원금 대상자입니다.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받은 분들입니다. 추가로 버팀목자금플러스, 희망회복자금을 지급받은 작은 상가주인 역시 2차 지급 대상자입니다.

1,2차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대상의 경우 별도 문서 증빙없이 본인 인증만으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신청 및 100만원 지급이 가능합니다.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600만 원 신청방법

작은 상가주인 방역지대출대출원금 600만 원 신청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작은 상가주인 손실보상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을 하신 후 공인인가 및 공동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신 후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그전에 1차 및 2차 방역지원금을 신청한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가 필요 없으며 추가적으로 과거 1차 및 2차와 다르게 바뀐 상황이 있을 경우에는 글 하단에 고객센터 번호에 전화하셔서 물어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