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보롬왓 힐링여행 후기 수국, 깡통기차, 보롬커피, 보롬라떼

제주도 보롬왓 힐링여행 후기 수국, 깡통기차, 보롬커피, 보롬라떼

1. 제주민속촌 수국축제돌담너머 수국, 제주를 물들입니다. 제주 초가를 배경으로 하는 오색색상 파스텔톤의 수국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축제기간 동안 민속촌을 방문하면 정성스럽게 가꾼 오색색상 파스텔톤의 수국을 제주민속촌 곳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민속촌 주요 관람로와 중산간촌 일대에 포토존을 설치하여 인생샷을 남길 수 있으며, 제주민속촌을 찾은 관람객에게 제주초가와 수국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을 통해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름의 낭만과 추억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국화전시, 국화화분 전시, 포토존 운영 외 여러가지 훈련 준비 2. 제주 한림공원 수국 이벤트 제주 한림공원은 제주도 강력한 관광명소로 테마파크로 이루어진 공원입니다. 9가지의 테마로 구경거리가 많으며 자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도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보롬왓 수국길
보롬왓 수국길

보롬왓 수국길

제주도 보롬왓 수국길이입니다. 녹색과 하얗고 푸른빛이 도는 수국이 어우러져서 정말 이뻤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여기 말고도 수국길을 따라 쭈욱 들어가면 또 이쁜 포인트가 나와요 아주머니 친구분들끼리 오셨는데 이 길에서만 사진을 찍고 뒤에도 똑같겠지하고 가시던데 안됩니다. 꼭 안까지 구경하고 가셔요 저희도 사실 몰랐다가 그냥 산책로 겸 걸으려다. 아 여기가 비밀정원이구나 하면서 감탄했었습니다. 수국길에 돌담이 있어 거기에 폰을 올려두고 급하게 찍어봤습니다.

안덕 마노르블랑
안덕 마노르블랑

안덕 마노르블랑

안덕 마노르블랑은 여름이면 100미터 수국길로 무척이나 예쁜 곳이고 가을에는 핑크뮬리도 핫한 명소입니다. 여기는 겨울이 되면 귤따기 체험과 동백꽃으로 재미있는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장소입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큰 그네도 타고 감귤체험도 하고, 동백꽃도 볼 수 있는 마노르블랑은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아이와 부모님과 방문하기에 좋은 여행코스입니다.

혼인지 무료
혼인지 무료

혼인지 무료

조용한 제주도 수국명소를 찾으신다면 입장료가 무료인 혼인지를 추천드려요. 물론 수국이 만개할 때에는 관광객의 발길이 많은 곳이긴 하지만 가을과 봄에는 대체적으로 한산했던 곳이었습니다. 웨딩촬영도 많이 하는 곳으로 유명하며 호수를 끼고 동백길이 이어져 있었으나 고즈넉한 분위기의 숲길이 아늑하고 좋았습니다. 3월에는 동백꽃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혼인지 건너편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보롬왓 카페, 보롬커피, 보롬라떼

제주 보롬왓 내부에 카페도 위치해 있는데요. 여기서는 메밀로 만든 보롬커피와 보롬라떼는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날 보롬 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음료를 내어주실 때, 보롬커피와 보롬우유와 에스프레소 설명을 담은 설명지를 같이 내어주시더라고요.

커피 위에 뿌려진 것은 메밀쌀이고, 그 아래에 두꺼운 크림은 메밀크림이라고 합니다.

카멜리아힐 동백꽃

카멜리아 힐은 제주 동백꽃 명소로 동양 최대의 동백정원이기에 겨울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필수코스입니다. 산책코스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4050분 더디게 걷다보시면 오감으로 제주의 겨울, 동백꽃 향기를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겨울 서귀포 가볼만한곳 10곳이기도 합니다. 지금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카멜리아힐은 간절한 12월 제주도 여행코스로 인기가 높아서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서귀포 중문 리틀프린스 뮤지엄

를 직접 만나러 가는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10곳 리틀프린스뮤지엄입니다. 어렸을 적 한번쯤 어린왕자 읽어보신 분들이 많을텐데 어른이 되어 읽으면 더 가슴에 와닿는다고 하죠.

어린왕자를 테마로 한 박물관 은 어린왕자 작가 ”생텍쥐페리”와 소설 속 내용을 체험할 수 있는 여러가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책에서만 보던 어린왕자를 직접 체험하며 상상할 수 있고, 어른들은 어렸을 때의 추억과 동심 소환합니다.

제주 여름 여행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12월 제주도 여행코스 3박 4일 실내관광지로 추천드립니다.

안성리 수국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안성리 9551 수국길이라기엔 사진 속 보이는 공간이 전부이긴 하지만 파란 지붕과 수국을 배경으로 한적하게 사진을 남기기 좋은 스팟으로 추천합니다. 6월엔 제주 어디든 곳곳에서 수국을 만날 수 있으니 모두 이쁜 인생사진 남기는 기쁜 여행길이길 바랍니다. 모든 사진은 6월 넷째 주에 촬영된 사진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롬왓 수국길

제주도 보롬왓 수국길이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덕 마노르블랑

안덕 마노르블랑은 여름이면 100미터 수국길로 무척이나 예쁜 곳이고 가을에는 핑크뮬리도 핫한 명소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혼인지 무료

조용한 제주도 수국명소를 찾으신다면 입장료가 무료인 혼인지를 추천드려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