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활력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경제활력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경제 활력 자금 최근 과 및 지급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시에서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서울경제 활력 자금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해당 지원금은 버팀목 자금 플러스를 받고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60만 원에서 최대 150만 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므로 소상공인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서울경제 활력 자금 신청대상은 누구인지, 신청 방법은 언제인지 상세하게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집합 금지 및 영업제한 업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급하는 버팀목 자금 플러스 수령 소상공인을 신청대상으로 합니다.


imgCaption0
청력장애 등급 자가진단

청력장애 등급 자가진단

자가진단을 통해 난청 상태를 예상하거나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장애등급을 받으려면 전문 의료기관의 진단서가 필요합니다. 020dB 정상 2545dB 경도 난청으로 조용한 곳에서는 대화하는데 문제 없지만 약간의 어려움이 생김 4560dB 중도 난청으로 일상적인 대화가 어렵고 볼륨을 높게 올려야 들림 6075dB 중고도 난청으로 큰소리만 들을 수 있고,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대화 고충 7590dB 고도 난청으로 정상적인 대화가 어렵고 아주 큰소리에만 반은 90dB 이상 심도 난청으로 말소리를 듣지 못하며 보청기에도 제한적 위 내용과 같이 청력 검사를 했을때 소리의 dB 손실에 따라 경도, 중도, 중고도, 고도, 심도 난청으로 분간이 됩니다.

실업 수당 신청 방법

실업급여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고용 산재보험 토털 서비스에서 실업이 됐다는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탐색으로 근로복지 공단 고용 산재보험 토털 서비스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개인 로그인을 한 후 홈페이지 상단에 정보조회를 누른 후 좌측 민원조회란에 이직 확인서 처리 여부 조회를 클릭하시면 실직된 직장에서 실직 처리를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실직된 직장에서 처리를 하지 않았다면 회사로 전화를 걸어서 실업 수당 서류 처리해달라고 하면 실업 수당 신청을 할 준비가 되신 겁니다.

다음으로 할 사항은 워크넷 사이트에서 구직 등록을 해야 합니다. 말 그대로 실직 후 구직 활동을 해야지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업 수당 신청 조건으로 적극적으로 구직 활동을 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청각장애 등급 받는 방법

청각장애 등급을 받는 방법을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민센터 방문 하여 청각장애 등록신청 주민센터 장애진단 의뢰서 발급 청력검사기가 있는 의료기관인 이비인후과에 방문 이비인후과 전문의에게 청력검사 27일 주기로 3회 청력검사 후 좋은 청력 기준 이비인후과 전문의가 발급한 진단서 및 진료기록지 국민연금 공단 심사요청 혹은 주민센터 제출 국민연금 공단 검증 후 청각장애 등급 받음 위와 같은 절차를 거치면 국민연금 공단에서 청각장애 등급을 받습니다.

국민연금 추가납부 신청기준

국민연금을 추가로 납부하기 위해서는 신청에 대한 기준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민연금에 가입, 임의가입된 자 연금 보험료를 납부중인 자 추가 보험료 추납 신청 당시 연금보험료 x 추납 하고자 하는 월수를 곱한 금액 전액을 일시 납부 혹은 최대 60회 분할 납부 단 정기예금 이자를 가산하여 납부 방문신청 각 지역 국민연금공단지사 온라인 신청 정부 24 홈페이지 국민연금 추납보험료 납부 신청 위와 같은 조건을 확인 후 국민연금을 추납 신청할 때 코로나 19로 인해 방문을 자제하고 비대면으로 온라인 신청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방법은 5가지 정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