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주말 권장 영화 TOP 10 (8월 넷째 주 영화 순위 추천)

넷플릭스 주말 권장 영화 TOP 10 (8월 넷째 주 영화 순위 추천)

넷플릭스 주말 영화 추천을 시작합니다. 이번 주는 사실 상 8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그래서인지 새로운 신작이 많았고 그와 함께 순위권에 올라온 작품도 많습니다. 그 중에서는 추천할 만한 작품도 있지만, 사실 배우들의 인지도를 등에 엎고 올라온 작품도 있어서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주목 할 만한 작품은 1위와 3위 입니다. 그리고 권장 작은 10위입니다. 작품을 천천히 보면서 하나씩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주말 권장 영화 TOP 10을 시작합니다.


4위 데시벨
4위 데시벨

4위 데시벨

감독 황인호 출연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배급사 마인드마크 개봉일 2022년 11월 16일 11월에 개봉하는 한국 영화 중에서 규모 면에서 특히 인상적인 작품입니다. 폭탄 테러 주제의 액션 영화이고 소음으로 작동하는 폭탄이라는 재미있는 설정을 적용했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스피드나 언더시즈 같은 90년대 액션 영화 느낌도 나고 꽤 재미있어 보입니다. 의외로 대형 배급사 작품이 아닌데 꽤 큰 스케일의 내용을 어느 정도 퀄리티로 뽑아냈을지 아주 궁금합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감독 다니엘 콴, 다니엘 쉐이너트 출연 양자경, 스테파니 수, 키호이 콴, 제이미 리 커티스 배급사 워터홀컴퍼니주 개봉일 2022년 10월 12일 이 영화는 사실 자료를 작성하는 시점 기준 이미 개봉일이 공개된 상태였는데 유일하게 제가 이 영화에 대한 소문을 늦게 들어서 미처 포스팅에 넣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소문 자자한 영화를 진작에 파악하지 못했다는 게 나름 영화 연관 자료를 많이 쓰는 블로거 입장에서 조금 창피하게 느껴집니다.

멀티버스를 소재로 정말 기상천외한 조치가 펼쳐진다고 하는데, 평가가 너무 대단해서 어느 정도의 기대치를 가져야 할지 감도 안 옵니다. 다만 몇몇 후기를 보시면 대중적으로는 살짝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하니 그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4위 리멤버

감독 이일형 출연 이성민, 남주혁 배급사 주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개봉일 2022년 10월 26일 2015년에 나온 영화 리멤버 기억의 살인자를 리메이크한 영화입니다. 복수극입니다. 원작은 2차 대전 나치에 관한 내용이고 한국판 리메이크는 일제강점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원작이 굉장히 재미있다고 하는데, 이 리메이크작도 예고편을 보시면 상당히 재미있어 보입니다.

8위 압꾸정

감독 임진순 출연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배급사 주쇼박스 개봉일 2022년 11월 최근에는 그야말로 한국 영화계가 마동석 천하라는 느낌인데 이번 작품은 포스터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범죄도시 같이 마동석의 거칠고 강렬한 이미지에 특화된 장르의 영화는 아닙니다. 할리우드의 아놀드 슈왈제네거도 액션 스타로 전성기를 달릴 때 가족적인 코미디 장르의 영화도 많이 찍었었죠. 사실 이미 마블리라는 별명도 있을 만큼 마동석이 코믹하고 밝은 쪽의 이미지도 잘 조화로운 편입니다.

이번 작품 압꾸정도 내용과 마동석의 캐릭터를 보시면 꽤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3위 티켓 투 파라다이스

감독 올 파커 출연 줄리아 로버츠, 조지 클루니, 케이틀린 디버 배급사 유니버셜 픽쳐스 개봉일 2022년 10월 12일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국한한다면 언제 적 줄리아 로버츠, 언제 적 조지 클루니야 소리가 나올만한 영화입니다. 두 사람이 나이가. 조지 클루니는 60대이고 줄리아 로버츠는 50대네요. 그래도 포스터나 예고편에 나오는 모습을 보시면 여전히 매력적인 선남선녀로 보입니다. 하긴 요즘 어딘가에서는 60대까지도 청년이라고 부르기도 하니까요. 뭔가 철 지난 영화 느낌도 나지만 그만큼 반가운 기분이 들기도 하는 영화입니다.

감독의 이전 필모를 확인해 보시면 이번 작품도 꽤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주말 권장 영화 TOP 10 후기

1위는 65가 차지했습니다. 하트 오브 스톤의 갤 가돗도 공룡들 앞에서는 맥을 못추는 모양새입니다. 사실 좀 의외긴 합니다. 평점이 불량한 영화이기 때문에 별 기대도 없었습니다. 저번 주에 올라왔던 타이완 섬 영화와 새로운 신작들은 이번 주에 모요리 사라졌습니다. 대신 다른 신작들로 채워졌습니다. 3위인 무한의 주인, 불멸의 검은 전설의 명작 일본 만화 무한의 주인 실사판입니다. 만화책의 퀄리티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지만 늘 실사영화에 실패한 일본이기에 선택이 무섭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