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폰트타이틀 넥센타이어 폰트, 넥센체

무료폰트타이틀 넥센타이어 폰트, 넥센체

넥센타이어 전용서체는 2종으로, 넥센타이어 B(Bold타입), 넥센타이어 R(Regular타입)으로 구성되었고 형태, 굵기, 자간 등 넥센타이어 CI의 로고타입과 통일화하여 견고하면서도 감동적인 넥센타이어의 이미지를 직선과 정교한 곡선으로 리듬감을 살려 적절하게 표현한 전용서체입니다. ⭕ 상업용으로 자기만의 방식으로 사용가능 ❌ 유료양도 금지 사용권 넥센타이어는 개인, 기업 등 누구나 비용 없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체는 인쇄매체, 영상소셜 미디어 등 다른 형태의 매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사용권의 제한 서체 자체를 유료로 양도, 판매하는 등 영리목적의 사용은 금지됩니다. 넥센타이어(계열사 포함)에 대하여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거나 반사회적 제작물(음란물 등)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인치 타이어 :
고인치 타이어 :


고인치 타이어 :

고인치라 하면 보통 18인치 이상을 뜻합니다. 인치업을 하면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는 ””을 참고하면 유익합니다. 간단하게만 설명하자면, 인치업을 하면 첫번째 접지면이 넓어져 주행안정감과 편안함이 한꺼번에 진행하여 상승해요. 심미적으로도 휠이 더 커져 보기 이뻐보이죠. 다만, 무게가 증가하기 때문에 연비가 조금 축소가되면서 바퀴가 자라서 방향전환이 조금 더디다는 것은 단점으로 뽑힙니다. 아무튼, 자동차는 이동의 목적보다는 사치목적이 요즘에 추세이기 때문에 사람들도 고인치휠을 원하고 있어요. 당연히 타이어도 18인치 이상에 적절하게 제작되어야겠죠. 더 많은 고무와 카본블랙이 들어가기 때문에 단가가 더 비쌉니다.

윈터 타이어 :
윈터 타이어 :

윈터 타이어 :

옷도 봄, 여름, 가을, 겨울 옷 다르듯 사실 타이어도 계절마다. 다릅니다. 겨울용 타이어를 ”윈터 타이어”라고 지칭을 하는데요. 윈터타이어는 합성고무가 일반 사계절용 타이어보다. 적지않게 들어간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겨울 처럼 낮은 온도에서 타이어가 딱딱해지면 어렵지 않게 미끄러지기 마련인데요. 말랑말랑한 고무가 적지않게 들어간 윈터 타이어 같은 경우는 어렵지 않게 얼지않아서 덜 미끄러워진다고 합니다.

겨울용 타이어의 구분은 간단하게 입증 가능합니다.

타이어에 M+S를 찾으면 되는데요. M은 Mud(진흙), S는 Snow(눈)을 의미하기 때문에 누가봐도 겨울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혹은, 산 그림 속 눈꽃 그림보면 더 어렵지 않게 구분 할 수 있을겁니다.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국내, 중국, 유럽(체코) 등 총 5군데의 생산공장에서 타이어를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유럽에서 늘리는 자동차 타이어 수요를 미리 소화하기 위해 유럽에 제2공장을 짓고 있습니다. 고인치, EV용 등 고부가가치관의 타이어의 중요성과 연비, 접지, 강성, 소음, 마모와 같은 것들이 중요해지자 R&D센터도 국내, 중국, 미국, 독일에 거점을 마련하여 연구하고 있습니다. 참조하여 매력적인점은 제과제빵 사업도 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가뜩히나 적자를 기록하고 있었으나 제빵? 이란 생각은 듭니다.

바퀴라고 떠오르면 어떤 그림이 머릿속에서 그려지나요? 검정 고무와 은색의 금속이 생각날거에요. 맞습니다. 바퀴는 휠 + 타이어의 조합입니다.

연봉

연령별 평균연봉은 모두 연령 중에서 가장 적지않게 받는 평균 연봉 구간은 5,000 ~ 7,000만 원으로 나타났고, 연도별 평균연봉은 동종업계 평균보다. 14% 높다고 하고, 성별 인원은 남자 97%, 여성 3%라고 하는데, 성별 평균연봉은 아래와 같습니다.

좀 더 분명한 정보를 알고 싶어, 넥센타이어가 공시한 사업보고서 상 연봉을 살펴보았는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구실적으로 보는 넥센타이어의 현주소 :

개인적으로 넥센타이어의 연구실적과 연구계획을 보면 동사의 현상황과 장래 비전이 보인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같이 몇 개만 살펴볼까요. PET코드는 타이어보강재의 한 종류이죠. 자동차가 점점 무거워 지면서 타이어의 단단함도 중요해졌는데요. 자동차의 하중을 그대로 견뎌야하는 타이어이기에 관련한 연구개발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 연구실적을 보면 자전거용 타이어도 만들고 있는 것을 보여요. 코로나 이후 레져스포츠가 한참 성장을 했죠. 특히, 밖에서 자기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자전거가 사랑을 받았는데요. 로드자전거 처럼 자전거타이어가 얇아지는 바퀴는 어렵지 않게 마모되면서 펑크날 위험이 있기에 육안으로 어렵지 않게 확인이 가능했던 타이어를 개발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