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행 준비물 리스트 해외여행용 멀티어댑터도 있어
유럽여행 준비는 정말 가는 기간보다. 더 오래 하는 듯합니다. .긴 시간 여행하는 만큼 짐도 가벼워야 하고,사악한 유럽물가에 대대조적으로 최대한 많이 사서 가야 하고.딜레마다. . 그래서 가장먼저 다이소에서 유럽 준비할 때 사기 좋은 물건들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직접 발로 뛴 다이소 준비템입니다. 단계적으로 정리해 보겠다.
다이소 핸드백 선물핸드백 선물백 종이백 종이백
요즘에 친척분들에게 선물을 드릴게 좀 있어서 다이소 핸드백 선물가바아 코너에도 방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500원부터 다양합니다. 크기와 재질에 따라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위에 왼쪽 사진과 같이 종이재질 이외에도 물에 젖지 않는 부직포 쇼핑백들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제가 선택한 1,000원짜리 쇼핑백으로 심플하면서도 위에 은은하고 조용한 명도의 색감 포인트의 종이가방입니다.
어른들께 드리는 선물을 담을 가방이라 나이대에도 맞고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퍼 토트백
귀여워요. 크기 작지 않습니다. 안에 똑딱이도 있어서 내용물 쏟아질 염려도 없습니다. 요즘에 매일 들고 다니는데요 가볍고 많이 들어가고 좋아요. 책 두 권에 카드지갑, 무선 이어폰, 핸드폰까지 넣고도 공간 넉넉합니다. 저 매일 이 핸드백 들고 다니는 데 귀엽고 편한 것 외에 또 다른 혜택이 있더라고요. 바로 손이 따뜻합니다. 장갑 낀 느낌. 털이 보들보들하고 손에 잡았을 때 느낌도 좋거든요. 그러나 따뜻하기까지. 겨울에 짐 많으면 핸드백 너무 거추장스러운데 이건 물건입니다.
장갑 필요 없어요. 진짜. 우중충한 겨울 옷에 포인트도 됩니다. 겨울옷 가뜩이나 많이 껴입고 무거운데 가방까지 무거우면 질색하잖아요. 근데 이 핸드백 있다면야 장갑도 필요 없습니다.
다이소 락스 유한락스 청소락스 배수구뻥
싱크대에 일명 하수구나방으로 불리는 나방파리들이 기어다녀 박멸하기 위해 다이소 락스코너도 찾았습니다. 화장실, 싱크대 등 하수도관 연결된 곳에는 12주에 한 번씩은 락스 부어주는게 악취도 잡으며 잡는 방충 효과도 있어서 주기적으로 뿌려주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 원래는 샤이린 뻥뚜러 제품 지속적으로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큰 용량의 샤이린 뻥뚜러가 없어서 배수구뻥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배수구뻥 락스로 소독 및 청소하실 때 반드시 창문을 열고 환풍기를 틀어서 환기가 잘 되도록 만드신 후 하셔야지 안그러면 독한 성분이 호흡기에 그대로 들어가 몸에 좋지 않으니 사용 시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어디 외출하시기 전에 싱크대나 화장실 하수관쪽에 부은 후 나가셨다. 들어오면 냄새도 날아가있고 소독, 세척, 방충도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다이소 둘러보기 방향제/제습제/쇼핑백/종이가방/락스 코너 시간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이소 핸드백 선물핸드백 선물백 종이백
요즘에 친척분들에게 선물을 드릴게 좀 있어서 다이소 핸드백 선물가바아 코너에도 방문을 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퍼 토트백
귀여워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다이소 락스 유한락스 청소락스
싱크대에 일명 하수구나방으로 불리는 나방파리들이 기어다녀 박멸하기 위해 다이소 락스코너도 찾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