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0대 대통령 주요 후보 선거 공약 비교 평가 4탄 반려묘 공약

제 20대 대통령 주요 후보 선거 공약 비교 검토 심사 4탄 반려묘 공약

사이버정치마당 각 후보들은 원내정당은 의석수, 원외정당은 가나나순으로 114번까지 개별적으로 기호를 배정받았습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원내정당 후보들의 경우, 이재명 후보는 기호 1번, 윤석열 후보는 기호 2번, 안철수 후보는 기호 4번, 심상정 후보는 기호 3번, 오준호 기본소득당 후보는 기호 5번을 개별적으로 의석수에 따라 배정받았습니다. 기호 6번부터 14번까지는 모두 원외정당으로, 가나다. 순으로 기호가 정해졌다. 국가혁명당 허운영 후보는 기호 6번, 노동당 이백윤 후보는 기호 7번, 새누리당 옥은호 후보는 기호 8번, 새로운물결 김동연 후보는 기호 9번, 신자유민주연합 김경재 후보는 기호 10번, 우리공화당 조원진 후보는 기호 11번, 진보당 김재연 후보는 기호 12번, 통일한국당 이경희 후보는 기호 13번, 한류연합당 김민찬 후보는 기호 14번을 개별적으로 받았습니다.


제20대 대통령 사전 투표 및 재외 투표일은?
제20대 대통령 사전 투표 및 재외 투표일은?

제20대 대통령 사전 투표 및 재외 투표일은?

만약 투표 당일 피치 못한 사정으로 투표를 하지 못하거나 업무차 타 지역에 계신 분들은 공식 투표일 전 이틀간 사전 투표 기간이 있습니다. 사전 투표일 22년 3월 4일 금요일 22년 3월 5일 토요일 사전 투표 시간 매일 오전 6시 오후 6시 사전 투표일은 본 투표 전 주 금요일과 토요일인데요, 토요일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혹시 일 때문에 투표를 못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사전 투표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초의 핫도그
최초의 핫도그

최초의 핫도그

핫 도그의 유래에 대한 설들은 많지만, 그 중에서는 안톤 퓨흐방어 Anton Feuchtwanger가 최초로 핫도그를 발명하였다는 설이 있습니다. 안톤 퓨흐보호는 프랑크 소시지의 고장 프랑크푸르트에서 미국으로 이주한 독일계 이주민으로 그는 세인트 루이스에서 소시지를 팔아 생계를 유지하였습니다. 소시지를 베어 물면 육즙이 터져서 안톤 퓨흐보호는 흰 장갑을 손님들에게 대여하곤 하였는데, 단점은 손님들이 너무 자주 이 장갑을 들고 가버리는 것이었다.

그래서 안톤 퓨흐보호는 장갑 대신 소시지를 감쌀 수 있는 빵번을 만들었는데, 이것이 최초의 핫도그라는 유래가 있습니다.

윤석열 후보
윤석열 후보

윤석열 후보

표준수가제 도입과 더불어 반려동물의 진료비에 대해서도 소득공제가 가능하도록 검토하겠다고 합니다. 또한 반려동물들이 먹는 음식의 안전성도 확보하고 장례식장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공원에 반려견 놀이터도 조성해야하는 입장입니다. 또한 애완동물 보험은 별도로 없으나 반려동물을 등록할 경우 의료보험 등에 혜택을 주고 버려지는 동물을 줄이기 위한 분양시스템을 만들겠다고 합니다. 불법 강아지 공장 단속도 강화하겠으며 정부가 허가한 분양소에서만 입양할 수 있는 제도를 도입하는 것과 한꺼번에 진행하여 개 물림 사고 등을 방지하기 위한 반려인의 의무도 강화할 방침입니다.

버팔로 빌Buffalo Bill

버팔로 빌이라고 불리는 인물의 실제 이름은 윌리엄 프레드릭 코디William Frederick Cody였다. 윌리엄 코디는 미국 전 대륙을 가로지르는 우편 배달 서비스인 포니 익스프레스Pony Express의 일원으로서 일을 하였으며이 사업은 유지비를 감당 못해 빠르게 망하였습니다. 이 경력을 바탕 삼아 버팔로 사냥 산업에 뛰어 든다. 윌리엄 코디는 훗날 캔자스태평양캔자스퍼시픽 철도의 건설 인부들을 위해 버팔로 고기 유통을 하기로 거래를 하면서 수 많은 버팔로를 죽여서 버팔로 빌이라는 별명을 갖게 됩니다.

버팔로 빌은 이러한 일련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버팔로 빌의 와일드 웨스트라는 서부극 Buffalo Bills Wild West 공연을 통해 미국 개척 시대 카우보이의 삶을 묘사하여서 미국 전역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