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생계비대출 무직자 신용불량자도 100만원 가능
해외 주식을 구매하시거나 환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바로 환율입니다. 환테크를 아무리 잘해도 환율 우대를 받지 못하면 그만큼 거래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수익 부분에서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2021년 예창패를 통과한 스위치원입니다. 먼저, 환율 우대 뜻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은행에 가면 환전할 때 살 때 환율과 팔 때 환율이 각각 고지 되어 있습니다. 은행이 고시한 살때 살때 환율 팔 때 환율이 바로 환율 스프레드가 되는데요, 환율 우대 50를 받으면 수수료가 50가 나간다는 말이 됩니다.
환율 우대 100를 받으면 스프레드에 상관없이 고지되어 있는 환율 그대로로 환전이 가능해지는 겁니다.
환율 우대 100 받는 법, 스위치원
스위치원은 환율 우대 100를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왜 진작에 이런 앱이 나오지 않았는지가 궁금할 정도로 혁신적인데요, 현재 하루 최대 4000 까지 환전이 가능합니다. 스위치 원에서는 누가 이용하면 좋을지에 에 대하여 알리고 있습니다. 전신환 환전만 가능하기 때문에 달러 지폐가 필요한 해외여행자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스위치원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사용자는 크게 3부류입니다.
달러 지폐가 필요없는 상황에서는 스위치원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환테크를 하는 경우나 애드센스로 수익을 받는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요구되는 어플입니다.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대상차량 알아보기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한 차량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차량만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국산 및 수입 승용차, RV, 승합차, 화물3.5톤 이하 전 차종이라면 가능 연식이 10년 이내의 차량이라면 가능 차량 시세가 500만 원 이상인 차량이라면 가능
혹시나 갖고 있는 차량으로는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의 조건이 맞지 않다면 아래의 글을 통해 다른 금융기관의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소 200만 원에서 최대 2억 원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3.8에서 최고 연 19.9입니다. 최저금리를 받는다면 금리가 낮은 자동차담보대출입니다.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수수료 및 부대비용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입니다. 그러므로 대출 만기일 이전에 여유자금이 생긴다면 조기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원금을 마음껏 상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담보대출은 차량에 근저당권을 설정한 후 대출금을 지급하는 특징 때문에 근저당권 설정비용 및 해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근저당권 설정비용은 KB캐피탈이 부담을 하지만 근저당권 해지비용은 고객이 부담을 해야 합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근저당권 해지비용을 조회할 수 있으니 급속도로 확인해 보세요.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신청은 KB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무서류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전 수수료
예를 들어 지금 현재 1달러당 고시 환율은 1307.8원입니다. 우리는 환전할 때 은행에 수수료를 줘야 하는데 수수료를 포함한다면 1달러당 1330.7원으로 수수료가 23원정도 된다는 뜻입니다. 환율에 따라 수수료도 변동이 있는데요 환율 우대 10를 받는다면 1327원, 20를 받는다면 1324.8원으로 수수료가 23원정도 되니까 수수료에서 환율우대를 받는다는 것으로 50 환율우대를 받았다면 1318.2원으로 23원의 50인 12원정도 달러를 싸게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말은 환율우대를 많이 받을수록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하나머니 결제 관련 문의
Q. 트래블로그 체크, 신용카드로 해외 결제하면 뭐가 좋은가요? 트래블로그 카드는 해외여행, 직구 시에 특화된 상품입니다. 결제방식에 따라 희망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1 충전한 외화 하나머니로 결제하면 국제브랜드수수료, 해외서비스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2 신용결제로 설정하면 결제 금액의 3를 하나머니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브랜드수수료란? 마스터카드, 유니온페이 등 국제 브랜드사의 인프라망 사용에 대하여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