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T 알고리즘 뜻, 구글 SEO 와의 관계, 적용 방법

BERT 알고리즘 뜻, 구글 SEO 와의 관계, 적용 방법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입니다. 외출하기 무서울 정도로 폭염은 사그라질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이런 때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내야 할까요. 결론적으로, 그리 할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선풍기 앞에서 얼음 탄 물을 마시며 숨만 쉬는 일이 제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하루 종일 이렇게는 지낼 수는 없습니다. 내리쬐는 햇볕 열기가 조금 식어지는 저녁시간에 신체를 움직여 봅니다. 며칠 전에 구입해 놓은 다육식물을 옮겨 심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얼마 전, 근처에 위치한 다육식물 체험장에 들렀습니다. 수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형태의 다육식물은 화려하거나, 수수하거나, 그저 평범한 모습으로 나를 맞이했습니다.


잎꽂이엽삽
잎꽂이엽삽

잎꽂이엽삽

다육이는 무성생식이기 때문의 자신의 잎으로도 번식이 가능합니다. 가끔 잎이 떨어져 있었으나 그 잎에 뿌리나 싹이 났던가 줄기에서 또 다른 뿌리가 나는 경우처럼 말입니다. 모든 종이 잎꽂이가 가능한 게 아니며 코틸레돈 속, 두들레야 속, 에오니움 속 , 세네키오속, 리톱스 속 등은 잎꽂이가 불가합니다. 종마다. 잎꽂이해도 잘 되는 종이 있습니다. 건강한 잎을 골라서 생장점을 살려서 떼낸다. 이미지를 보시면 하단에 동그란 것이 있었으나 이것이 생장점입니다.

다육이 종류에서 잎을 살짝 비틀어서 떼면 똑 소리와 함께 떨어집니다. 그때 연결되었던 부분에 동그란 생혜택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있어야 잎꽂이해도 새로운 개체가 나옵니다. 오른쪽과 같이 통통하지 않고 색상이 하엽되는 색상인 경우 에너지가 넉넉치 않아 잎꽂이에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반그늘에 잎을 신문지나 흙 위에 올려놓는다.

식집사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
식집사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

식집사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가?

식집사의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물은 공기를 정화하고 습도를 조절해주어 건강에 좋습니다. 특히,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는 실내공기질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식물은 심리적으로 안정감과 행복감을 줍니다. 식물을 보면서 감정을 손쉽게 하거나, 식물과 대화하거나, 식물을 돌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식물은 취미와 창작의 소재가 됩니다. 식물을 키우면서 여러가지 가드닝 기법을 배우거나, 식물을 배치하거나, 식물과 연관된 소품을 만들거나, 식물 사진을 찍거나, 식물 이야기를 나누는 등 재미있고 좋은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식집사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물은 열정적인 생명체이므로,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물 주기, 온도 조절, 해충 예방 등의 업무를 계속해서 해주어야 합니다.

병충해 사진 주의

솜깍지벌레 통통한 다육이의 즙을 흡착하는 벌리로 흰색 벌레로 피지처럼 생겼습니다. 특히 촘촘한 이파리 내부에 알을 까고 숨어 살며 흡착하는데 점점 잎이 물렁하게 됩니다. 하얀색 배 석물을 남긴다. 제거 방법은 먼저 물리적으로 떼어내줍니다. 뿌리에도 기생하기 때문에 식물을 30분 정도 약물에 담가줘야 합니다. 과산화수소 희석한 물에 흔들어서 담가서 말려도 봤는데 다육이 자체가 물에 넣으면 기포처럼 내부에 생성돼서 깊이 박혀있는 깍지벌레들은 죽지를 않습니다.

노깍 노진노 깍지벌레 노 진드기의 줄임말 바로 킬이라는 살충제나 식초퐁퐁 섞은 물로 뿌려주며 관리하고 있습니다. 마른 환경에서 나타난 걸로 알려져 있었으나 그것보다는 바람을 통하여 알이 날아들어오기 때문에 언제나 조심하고 바깥에서 사 온 화분에서도 깍지벌레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합식해 줘야 합니다.

다육이 키우기 효과

다육식물은 주변 환경과 다육식물을 돌보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대기 정화 다육식물은 다른 많은 식물과 비슷하게 유해한 독소와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공기를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잎과 뿌리를 통해 이러한 물질을 흡수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스트레스 감소 다육식물을 포함한 식물을 돌보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