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KT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kt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많은 연결번호로 인해 헷갈릴 수 있습니다. 어떤 사안을 해결하기 위해 어디로 연결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다리지 않고 바로 채팅을 통해 소개를 하려면 kt 고객센터 챗봇소개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음성 뿐 아니라 화면으로 보면서 희망하는 메뉴를 급속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전문 상담사로 연결됩니다. 이용하는 휴대폰 혹은 전화로 연동한 후 메뉴번호를 통해 전문 상담사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다만, 점심에는 긴급 전문 상담만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조회
고객센터 조회

고객센터 조회

1. 고객센터 전화 서류 작성 두번째 방법은 고객센터 114로 전화하는 것입니다. 상담사 연결을 통해 통화 내역 조회를 원한다고 말씀드리면 방법을 설명해주시는데요. 고객센터에서 통화내역 조회를 위한 서류를 전자 메일로 보내줍니다. 해당 이메일을 받으신 후 서류를 형식에 맞춰 기술하고 신분증 사본과 함께 회신하면 됩니다. 2. 확인 전화 후 내역 조회 가능 위 서류를 보내면 고객센터 담당자로부터 전화가 오는데요. 개인정보에 대하여 한 번 더 체크한 후 통화내역을 받을 이메일을 한 번 더 체크합니다.

그럼 최대 1시간 이내 통화내역을 전자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센터 조회 역시 발신만 가능하며 최대 1년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안내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안내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안내

일반적인 ARS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시각장애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해 수어상담 서비스나 시각장애인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수어상담 이용안내 KT모바일이나 인터넷,TV 상품등에 관련해 수어로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이용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신청 및 조회
홈페이지 신청 및 조회

홈페이지 신청 및 조회

1. 로그인 신청서 작성 팩스 송부 LG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는 방법이 다른 통신사보다. 번거롭습니다. 처음 로그인을 진행한 후 통화 및 결제 내역 조사 신청서를 다운받습니다. 해당 신청서를 작성한 후 LG U측으로 해당 신청서를 팩스로 보내시면 됩니다. 이때 본인인증 수단을 신분증 제출로 선택하신 분들은 신분증 사본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2. 홈페이지에서 조회 위 신청서가 승인이 나면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 중 고객지원휴대폰 분실파손분실 접수해제로 들어갑니다. 이 후 하단의 최근 통화내역 조회를 클릭하시면 과거 통화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