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2 호주 최저가 항공권 예약 및 경유지 선택하기
말레이시아에서 3번째로 큰 대도시금리 싱가포르 국경과 맞닿아 있는 조호르바루로 출발하는 항공권을 알아보겠습니다. 조호르바루에는 레고랜드와 조호르 사파리 등의 볼거리가 있고 4월달의 평균날씨는 최저 25도 최고 32도로 무더워지는 편입니다. 조호르바루의 추천 여행시기는 2월 10월입니다. 그리고 조호르바루에서 육로를 통하여 싱가포르를 갈 수 있어 싱가포르를 같이 여행하고 한국으로 다가올 방법도 있습니다. 트립닷컴을 통하여 항공권을 알아보았습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로 가는 직항편은 없기 때문에 쿠알라룸푸르에서 환승을 통하여 가면 됩니다.
트립닷컴의 공식 홈페이지는 이야. 트립닷컴은 여러 국가의 항공사를 비교해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는 여행 사이트야.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종류의 정뉴스 많게 제공해. 항공권 비교뿐만 아니라 여행 준비물, 필요한 서류, 갖고 다녀야 할 상품 등 여행 중 필요한 정뉴스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지의 기후, 문화, 맛있는집 등의 정보를 참고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게 돼. 항공권 예약 전후의 유의사항, 예약 방법 등도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서 여행 준비하는 데에 실용적인 도움이 돼.
도착지를 쿠칭으로 검색하면 에어아시아가 제일 싸고 말레이시아 항공 그 외 동남아항공등이 검색될 거야. 가장 저가항공은 당연 말레이시아 저가 항인가된 에어아시아겠지? 하지만은 이건 아무리 검색해 봐도 트립닷컴보다.
짐이 많니?
아마 항공권 가격 다음으로 말레이시아 쿠칭뿐 아니라 말레이시아를 방문하는 대부분 고민은 짐 무게일 듯싶어. 왜냐하면 이 짐 무게가 구체적인 키로수를 넘기면 추가 비용이 붙어서 항공권 가격이 많게 높아지거든. 특히 에어아시아가 그게 제일 심해. 에어아시아 항공권 가격만 보고 짐을 많게 들고 오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의아한 경험을 하게 될 거야. 에어아시아는 공짜로 제공하는 짐 무게는 7Kg인데 6.99kg가 아니라 7.99kg까지는 괜찮아. 기개념 여행 캐리어 지갑 1개랑 휴대용 배낭 지갑 하나 정도만 허용해 줘. 물론 이건 일반적인 조합이고 수화물용 큰 캐리어 지갑 이외에 그냥 아무 가방이나 2개 까진 괜찮다고 보시면 괜찮아. 그리고 많그들 헷갈리는데 무게 쟬땐 노트북 무게는 제외된 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