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나무 비료 주는 방법, 비료 주는 시기

과일나무 비료 주는 하는방법, 비료 주는 시기

원래 딸기는 유럽이나 미국을 통해서 몇 종의 야생종과 교배시킨 것이며 현재의 딸기가 재배되기 시작한 것은 17세기경부터라고 합니다.점점 봄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맛도 좋고 몸에 좋은 봄철 제철과일 딸기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과실이며, 딸기 속에 들어있는 일라직산은 암세포의 APOPTOSIS를 유발하여 암세포 억제에 도움을 많이 주어 암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엄청 주어 함앙효과를 주는 아주 좋은 과실입니다. 한국에는 19세기 중엽 이후 기독교 선교사에 의해 도입된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딸기

그래서 각종 바이러스와 감염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주어 면연력 강화에 탁월합니다.딸기는 비타민 C함량이 매우 높기 때문에 좋지 않은 활성 산소를 제거합니다. 딸기는 레몬의 2배, 사과의 10배나 높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하루 7개만 섭취해도 필요한 하루 비타민C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춘곤증 및 나른함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짭짤이 토마토

토마토는 종합비타민이라고 불릴 정도로 라이코펜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여 면역령, 성인병, 항암, 항노화등의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짭짤이 토마토는 녹색을 많이 띠는 토마토의 경우는 초록색인 상태을 통해서 솔라닌이라는 성분으로 복통과 설사를 일으킬 수가 있으나 짭짤이 토마토는 속이 익은 상태을 통해서 재배를 하기 때문에 인체에 해가 될 만큼 함유가 되어 있지 않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천혜향

천혜향은 비타민 C, 아미노산, 칼슘, 마그네슘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안정적인 혈당 유지, 면역력 향상, 질병 예방, 피부 건강 유지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2월 제철음식 중 천혜향은 감귤류의 한 종류로 달콤하고 향이 매우 좋아 껍질을 벗기면 은은하게 퍼지는 향만 맡아도 매우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한, 천혜향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실

매실은 매실청으로 주로 먹으며 배탈이 나거나 소화불량으로 고생할 때 식이요법으로 많이 사용하는 하는방법입니다.봄꽃으로 유명한 매화의 열매 매실입니다. 매실의 신맛이 위장장애나 소화불량에 좋은 성분이라고 알려져 있고 사과산, 구연산, 시트르산 등이 포함되어 있어 피로해소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신맛이 강그렇지만 알칼리성 식품으로 육류등을 만이 먹어 산성화 된 몸에 알칼리성으로 체질을 개선하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한라봉

한라봉은 꼭지 모양이 한라산모양을 하고 있어 이름 붙여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제주도을 통해서 제배하고 있는 감귤류인 한라봉이 있습니다.과일을 딴 후 34일 정도 숙성을 한다면 당도가 올라가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서늘하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껍질이 얇은 것이 당도가 높아 맛이 있고 껍질이 두껍고 들떠있으면 신맛이 강합니다. 껍질을 잘 씻은 후 말려 차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미더덕

오만둥이라 불리는 주름미더덕과 혼동하여 먹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미더덕은 물에 사는 더덕이란 뜻으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먹는 음식입니다. 타우린과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어 피로해소에 좋고 오메가 3의 일종인 EPA 성분이 있어 고혈압, 뇌출혈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콩나물과 잘 어울려 찜에 미더덕을 넣어 같이 먹거나 탕이나 찌개에 국물요리에 맛을 내기 위해 많이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