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도 먹고 싶고 돼지고기도 먹고싶다면 회전고기집 삼겹살에서 새우살까지 미육
사랑하는 울 엄마의 환갑을 맞이하여 큰맘 먹고 간 수원 정자동 소고기 맛집 우텐더에 대해 글 해보려 합니다. 우텐더는 투쁠쁠 한우만 취급하는 고급 소고기 집으로, 프라이빗한 룸 예약도 가능해서 기념일이나 소중한 날에 대접하기 안성 맞춤인 고깃집입니다. 전국에 세 개 지점 밖에 없고, 우리는 분당으로 갔지만 압구정과 해운대에 한 개씩 있습니다. 외관이 엄청 깔끔하고 와인병으로 둘러서 장식해 놓은 것이 고급스러웠다. 신도시답게 건물 외관도 너무 깔끔하고 좋았다.
기념일인 만큼 룸으로 예약을 잡았는데 룸 차지 비용은 4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근데 좌석도 넓고 고기를 직접 룸 안에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굉장히 대접받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 룸 안에 있는 이 화로에 숯불을 넣어 세팅을 해주시고, 전담 직원 한 분을 배정해서 고기를 구워주신다.
육봉달 메뉴판
고기의 질이 좋고, 삼겹살 200g에 13,000원이라면 굉장히 괜찮은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부부는 여기서 돼지를 먹을 때는 항상 사장님께 여쭤봅니다. 사장님, 이번에는 삼겹이 좋아요, 오겹이 좋아요? 그럼, 사장님께서 더 좋은 품질의 고기를 골라주세요. 항상 후회는 없답니다. 하지만, 저희 부부는 다이어트하는 이프를 위해 소고기를 먹기로 했기에 소한마리1kg를 시켰답니다. 원래는 소한마리를 시켜 먹을 때는 부모님과 함께 와서 먹는데요. 이번주는 부모님께서 바쁘셔서 저희 둘만 왔답니다.
먹지 못할 것 같아, 사장님께 미리 반은 포장해 달라고 했습니다.
육봉달 소한마리 비쥬얼
소한마리 1kg의 비쥬얼입니다. 양도 많고 고기의 질도 굉장히 좋습니다. 가장 먼저 차돌박이를 구워야겠지요? 지글지글, 빠르게 익어서 빠르게 먹어 치워버리게 되는 차돌박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육봉달 맛있는 파절이와 함께 쏙 먹으면 정말 꿀맛 육봉달의 또일 진미는 고기기름에 구워지는 김치랍니다. 김치가 딱 알맞게 익은 김치라 구워지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보글보글 끓는 된장찌개는 덤 WOW 소고기하면 역시 마블링이죠. 마블마블 어벤져스가 인정할 마블링입니다.
와이프한테 혼나겠네요 어쨋든, 비쥬얼 좋구요. 차돌박이를 다. 먹고나면 이제 갈비살을 구워먹어야겠죠? ㅎㅎ 이제 좀 더 도톰한 육질을 맛볼 수 있답니다. ㅎㅎ 노릇노릇 구워지는 김치도 너무 맛있습니다.
육봉달 외관 및 내부사진
정자시장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육봉달이구요. 정자사거리에서 삼성 옆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삼성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완전 개꿀 막 분위기가 좋아서 술이 당기는 그런 분위기는 아니지만, 외관과 내관 모두 깔끔하고, 항상 저녁만 되면 사람들이 붐비는 것을 보면, 맛집 인정 그리고 저희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제 와이프도 좋아하니 더더욱 인정 와이프는 고기의 질에 굉장히 민감하답니다.
참고하시길 위에서 말씀 드렸던 셀프코너 인데요 중앙에 딱 자리하고 있어서 가져다
22500원 5종 소고기 무한리필집 상세정보
가격 및 메뉴 5종 소고기 무한리필 22,500원